그룹 제국의 아이들 멤버 박형식의 공항패션이 화제다.







7일 온라인 게시판에는 박형식의 런웨이 화보 같은 공항패션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앞서 6일 오후, 박형식은 패션 화보 촬영차 미국 샌프란시스코로 떠나기 위해 인천 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밝은 분위기의 아기병사 박형식은 이번 공항패션에서 거친 남성의 분위기를 자아내는 블랙 크랙진과 화이트 티셔츠, 블랙 점퍼로 상남자 매력을 드러냈다.



또한 블랙 비니와 선글래스, 블랙 컬러의 모던한 스타일의 백팩까지 올블랙 시크룩을 연출했으며, 백팩을 무심한 듯 자연스럽게 매고 등장해 우월한 기럭지와 함께 모델포스를 뽐냈다.



박형식의 미국행은 국내 톱스타들과의 화보로 이슈가 되는 브랜드 캘빈클라인 진의 14SS 화보 촬영차 출국하는 것으로, 코스모폴리탄 2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박형식 공항패션 멋지다" "박형식 공항패션 아기병사 모델포스 대박" "박형식 공항패션 비율 최고다" "박형식 공항패션 모델이라고 해도 믿겠어" "박형식 공항패션 훈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형식은 최근 SBS 드라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의 촬영을 마치고 MBC `일밤-진짜사나이` 뮤지컬 `삼총사` 등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사진=온라인 게시판)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특 누나 박인영 이특과 함께 눈물 흘리며 빈소 지켜‥조부모·부친상 사인이 `충격`
ㆍ이특 아버지 조부모 자살 추정 "할아버지·할머니 허전해하신다" 과거 편지 `눈길`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성유리 전남친 연예인 또 있나? "김제동과 많이 달라" 이휘재 폭로에 `당황`
ㆍ박 대통령 "경제혁신 3개년 계획 반드시 성공"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