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커피전문점 드롭탑, 겨울 추위 녹일 '건강 스프' 3종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커피전문점 드롭탑, 겨울 추위 녹일 '건강 스프' 3종 출시
    커피전문점 드롭탑(DROPTOP, 대표 정유성, www.cafedroptop.com)은 연말을 맞아 따끈하게 추위를 녹여줄 스프 3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은 ‘양송이 스프’, ‘브로콜리치즈 스프’, ‘포테이토 스프’ 등 건강에 좋은 채소 스프 3종이다.

    ‘양송이 스프’는 가장 대중적으로 사랑 받는 버섯인 양송이를 재료로 사용해 고소한 양송이의 향과 맛이 크림과 부드럽게 조화를 이룬 크림스프다. ‘브로콜리치즈 스프’는 비타민의 보고라고 말하는 브로콜리와 풍부한 치즈맛으로 여성들의 건강과 미용에 특히 좋다는 것. ‘포테이토 스프’는 큼직큼직한 감자와 베이컨의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담백하면서도 짭짤한 맛이 일품이다. 가격은 모두 4300원.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드롭탑은 스프 주문 시 사이드 브레드로 하드롤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드롭탑 마케팅 관계자는 “날씨가 점점 추워짐에 따라 몸 속까지 따뜻하게 녹여주고 든든한 식사대용으로도 먹을 수 있는 메뉴를 제공하고자 건강 채소 스프 3종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이번 겨울에는 드롭탑에서 건강 채소 스프와 함께 힐링도 하면서 더욱 따뜻하고 기분 좋은 여유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55만원 벌었네"…쏘렌토 출고 기다리던 차주들 '반색'

      정부가 이달 말 종료 예정이던 자동차 개별소비세 인하 방침을 내년 6월30일까지 6개월 연장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자동차 업계는 내수 판매에 도움을 받을 전망이다.24일 업계에 따르면 현재 3.5%를 부과하고 있는...

    2. 2

      폭스바겐 대형 SUV 아틀라스, 美서 최고 안전 등급 획득

      폭스바겐코리아는 지난 5월 국내 출시된 폭스바겐의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아틀라스'(Atlas)가 미국 고속도로 안전보험협회(IIHS)의 차량 안전도 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톱 세이프...

    3. 3

      현대차 첫 여성 사장 진은숙…현대오토에버 대표에 류석문

      현대차에서 첫 여성 사장이 탄생했다.현대차그룹은 24일 SW·IT 부문의 대표이사·사장단 인사를 단행하며 ICT담당 진은숙 부사장을 사장으로 승진 발령했다.SW 및 IT 부문 간 연계성, 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