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낌여행사는 국내 섬 여행을 전문으로 하는 여행사다. 제주도부터 울릉도, 독도, 홍도, 흑산도, 백령도, 거문도, 백도, 추자도 등 남해에 있는 섬은 물론 동해와 서해에 있는 섬까지 다양하게 여행상품으로 개발했다.

또한 얼음나라 화천산천어축제, 태백산 눈꽃기차여행처럼 계절에 어울리는 테마여행 상품과 곰배령 설원 트레킹, 선자령 풍차길 설원트레킹, 원봉소나무길 내장호트레킹 등 다양한 트레킹 상품까지 선보이는 등 고객의 욕구와 트렌드에 맞는 여행상품을 개발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요즘 느낌여행사의 가장 인기 있는 여행상품은 ‘펀치볼 둘레길 4구간 트레킹’. 펀치볼마을은 해발 1100m 이상의 높은 산으로 둘러싸여 있는 국내 유일의 민통선 이북마을로 양구군 해안면의 만대리, 현1·2·3리, 오유1·2리의 여섯 개 리로 구성돼 있다. 펀치볼 둘레길은 아직 끝나지 않은 전쟁의 아픔을 간직한 채 성실하게 살아가는 마을 사람들의 진솔한 삶이 펼쳐지는 아름다운 곳이다.

6·25 때 외국 종군기자들이 그 생김새가 화채그릇과 비슷하다고 해서 펀치볼이라고 불렀던 양구 해안(亥安)분지의 노을진 풍경, 가을 저수지에 내려앉은 오리 떼, 밤이면 어둠 속에서 총총히 뜨는 별 등 청정지역의 순수함과 아름다움을 물씬 느낄 수 있다. 오는 21~22일엔 강원 양구에서 열리는 시래기축제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