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아마존닷컴은 물론 국내 ABC마트, 미샤,토니모리 등에서 할인행사를 실시, 서버가 마비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 ABC마트 홈페이지는 서버가 마비된 상태다.





아마존 닷컴은 `블랙프라이데이 딜스 위크(Black Friday Deals Week)`로 할인 행사를 시작했으며, ABC마트는 오늘(29일)부터 2014년 1월 1일까지 최저가 19000원부터 최대 70%까지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을 내놓았다.



또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오늘(29일)과 내일(30일) 전 품목을 50%에 판매한다.



블랙프라이데이란 미국의 추수감사절(11월의 네 번째 목요일) 다음날을 칭하는 말이다. 일반적으로 11월 23일에서 29일 사이를 블랙프라이데이로 지정하고 있다. 이 시기에는 미국에서 연중 최대 할인 행사가 열린다. 미국 연간 소비의 약 20%를 차지할 정도로 많은 소비자들이 이 기간 동안 상품을 구매한다.



블랙프라이데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블랙프라이데이, ABC마트·미샤·토니모리 퇴근하자마자 가봐야겠다" "블랙프라이데이, ABC마트 홈피 실망" "블랙프라이데이,ABC마트·미샤·토니모리 파격할인이네" "블랙프라이데이, 저녁 사람들 몰릴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 연합뉴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해피투게더` 박진영 음이탈 굴욕 폭로, "공기가 많이 들어갔나?"
ㆍABC 마트 오늘 부터 최대 70% 파격가 세일! 온라인 쇼핑몰 마비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케이윌 참짜면 `간단` 조리법 보니 "짜장참치 당장 사러 간다"
ㆍ나라살림 29조원 `구멍`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