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석 축가, 직접 피아노 치며 '결혼해 줄래' 열창 '화제'
배우 유연석의 축가 동영상이 공개돼 이목을 끌고 있다.
2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피아노 치면서 축가 불러주는 유연석`이라는 제목으로 한 편의 동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동영상 속 유연석은 한 결혼식에서 직접 피아노를 치며 `결혼해 줄래` 노래를 열창하는 모습이다. 특히 유연석의 피아노 실력과 함께 감미로운 목소리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 동영상은 지난해 6월 소속사 관계자의 결혼식에서 축가를 부른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배우 이동욱의 사회로 식이 진행됐으며 이동욱은 "많은 남성들의 욕을 먹고 있는 유연석군의 축가가 있겠다"라고 유연석을 소개했다.
이어 유연석은 "배우 유연석이다. 이런 축가 자리에는 가수분께서 서 주셔야하는데 저희 회사가 배우 전문 엔터테인먼트사인 관계로 제가 특별히 한달전부터 스케줄을 쪼개서 연습했다. 잘 들어주시길 바란다"고 하객에게 부탁하는 모습을 보였다.
유연석 축가 동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유연석 축가, 노래도 잘부르고 피아노도 잘치고 정말 짱이야", "유연석 축가, 요즘 너무너무 좋아요. 당신만 보여요", "유연석 축가, 완전 훈남이야. 부드러운 목소리에 수준급 피아노 실력까지", "유연석 축가,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연석은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칠봉이' 역을 맡아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