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대우증권은 25일(월)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위너스타빌딩 4층)에 동탄지점을 신규 개점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신규 점포는 오산, 평택, 용인지역을 아우르는 핵심상권으로 유동인구가 많고,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을 기반으로 KDB대우증권의 특화된 금융투자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KDB대우증권 동탄지점은 넓은 세미나실을 구비해 투자설명회 등 고객 중심의 다양한 세미나를 통해 고객들과의 접근성을 높이는데 주안점을 두었다. 이를 기반으로 세무, 은퇴, 부동산 등 재무설계 컨설팅 서비스는 물론 맞춤형 금융상품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박준후 동탄지점장은 “동탄지역 내 선도적 금융투자회사로서 고객 눈높이에 맞는 컨설팅 서비스는 물론 투자자 자산보호와 안정적 수익 확대에 중점을 둘 계획”이라며 “꾸준한 신규고객 창출과 자산증대로 지역 내 핵심점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최근 대부분 증권사들이 지점 통폐합을 통한 구조조정이 일상화된 상황에서 KDB대우증권의 점포신설 배경은 과거부터 주변상권의 변화에 따라 상권이 쇠퇴하거나 중첩되는 지점에 대해서는 통폐합하고 새롭게 부각되는 상권에는 신설을 통해 고객 친화적 점포 운영을 하겠다는 전략에 기반하고 있습니다.



이번 동탄지점도 삼성전자 화성 반도체사업장을 기반으로 형성된 계획 신도시에 신설되는 점포로 경기 남부지역 거점 확보 차원의 일환입니다.


김치형기자 ch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짜사나이 장주미 `불호령` 화제, "과실보고가 뭔지는 알까?"
ㆍ한효주 협박사진 알고 보니‥ 친구 생일파티 사진으로 4억 요구?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김사랑 JC지은 결별, 7년만에 연인에서 친구로
ㆍ1인당 국민소득 2만4천달러‥사상 최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