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이 취업준비생과 사회초년생 등을 위한 `KEB 윙고 빙고 적금`을 출시했습니다.



외환은행은 13일 10~20대 취업준비생과 사회초년생을 대상으로 우대금리를 최대 연 0.4%포인트까지 제공하는 이같은 상품의 판매에 들어갔다고 밝혔습니다.









`KEB 윙고빙고 적금`은 2010년 7월부터 10대와 20대 고객을 대상으로 출시한 `윙고통장`과 `윙고카드` 등 윙고 브랜드 상품군의 확장판으로, 주요 가입대상 고객은 만 18세이상 30세이하 취업준비생이나 사회초년생입니다.



적금에 가입하면 매월 100만원내에서 자유롭게 적립할 수 있고 1년제와 2년제로 가입기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112일 기준 1년제 상품의 경우 우대금리 0.3%포인트와 빙고금리 0.1%포인트 등 최대 연 0.4%포인트의 우대금리가 적용돼 만기해지시 최고 연 3.2%의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우대금리는 적금가입기간 중 취업에 성공할 경우와 가입후 만기월 전월말까지 급여이체실적을 보유할 경우, 본인명의 윙고통장과 윙고, 2X신용카드 혹은 체크카드를 보유한 경우, 친구 등 지인을 가입시킨 경우, 적립목표액을 달성한 경우 등입니다. 우대금리 최대 0.3%포인트를 모두 채우면 만기해지시 0.1%포인트의 빙고금리가 추가로 제공됩니다.



은행 상품개발부 관계자는 "이번 상품 출시로 1020세대 고객을 주요 타겟층으로 하는 외환은행 윙고브랜드 상품군이 한층 강화됐다"며 "앞으로도 젊은층 고객에게 더 친근한 은행이 되도록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 개발에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근형기자 lgh04@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윤정수 파산신청, 사업실패와 빚보증‥무슨일이 있었나?
ㆍ실종 경비행기 발견‥"학생·교수 등 탑승자 3명 전원 사망"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송인화 `대마초 흡연` 불구속 기소‥언제부터 누구와 폈나
ㆍ10월 취업자 47만6천명 증가‥13개월래 최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