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석 대표 실전투자클럽 오픈

한국경제TV 와우넷 전문가 이승석 대표가 19일 ‘이승석 프로페셔널 실전투자클럽’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 대표는 한국경제 TV에서 증시 포장마차, 성공투자 오후 증시 등 프로그램 진행을 맡으며 증권 방송 전문가로서 능력을 입증했다. 이 대표는 모의투자 방식을 통해 회원들과 함께 호흡하는 증권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경제TV 와우넷 홈페이지(http://www.wownet.co.kr)와 고객센터(1599-07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10월 베스트 오브 베스트 전문가

와우넷이 신규 가입률, 연장률, 유지율, 종목 수익률 등 평가 기준을 통해 선정된 월간 베스트 3인 전문가들의 야간 방송을 무료로 제공한다. 와우넷 회원들로부터 상위 평가를 받은 안병일, 김광석, 이희진 등 3명의 전문가들이 12일부터 14일까지 저녁 8시부터 공개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승원 대표 ‘종목의 관상’ 서비스


와우넷 전문가 이승원 대표가 12일부터 ‘종목의 관상’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이 대표는 고객 중 증권사 프랍트레이더(증권사 고유 자산 운용 인력)가 있을 정도로 투자능력을 평가받는 전문가다.

종목의 관상 프로그램은 개인투자자들이 흔들거리는 시장에서 꼭 들고 가야 하는 종목을 선택하는 방법을 알려 준다. 오픈 전 예약 가입자는 1개월 44만원, 2개월 66만원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