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대표이사 최현석)가 다가오는 겨울방학을 맞아 초중생을 대상으로 싱가포르, 미국 등에서 진행되는 해외영어캠프 상품을 내놨습니다.





하나투어 영어캠프는 2010년 제주를 시작으로 싱가포르, 필리핀, 미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등으로 확대 운영되고 있습니다.



싱가포르과 말레이시아를 오가며 글로벌 감각과 영어실력을 함께 향상시킬 수 있는 `싱가포르&말레이시아 2개국 연계 4주 영어캠프`는 말레이시아 조호바루의 크레센도 국제대학에서 하루 10시간 이상의 말하기 위주 수업으로 진행됩니다.



미국에서 진행되는 `미 동부 명문 사립학교 스쿨링`은 현지 학생들과 함께 정규 스쿨링 프로그램에 참가하고 하버드, MIT 대학 등 아이비리그 명문대학을 탐방하며, `미 서부 명문 사립학교 스쿨링`은 정규 스쿨링 프로그램 외 마이크로소프트, 구글 등 실리콘밸리 등을 방문하는 일정으로 구성됐습니다.



이 밖에도 `미국 아이비리그 탐방 우주과학 캠프(2주)`, `캐나다 명문 사립학교 스쿨링(8주)`, `뉴질랜드 공립학교 ESOL 캠프&스쿨링(4주/8주)`, `필리핀 알라방 명문 국제학교 영어캠프(4주)` 등 다양한 테마의 영어캠프상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주비기자 lhs718@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정우 공식입장 "대응할 가치 없다" vs 김진 폭로 "양다리..넌 참 예의없다"
ㆍ박은선 심경토로, WK 리그에 무슨일이 있었나 (종합)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게임중독법 반대 서명 10만명 넘어‥"지뢰찾기도 금지하나"누리꾼 비아냥
ㆍ"원화절상ㆍ경상흑자 `일본형불황` 온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