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패 산이의 선공개 곡 `어디서 잤어`(feat. 버벌진트, 스윙스)의 티저가 공개됐다.







올해 7월 브랜뉴뮤직에 전격 합류, 싱글 `아는사람 얘기`를 발표하며 2013년 가온차트 8월 월간 1위를 차지했던 산이가 이달 말 새 미니음반 `낫 베이스드 온 트루 스토리(`NOT` Based on True Story`)` 발표를 앞두고 `어디서 잤어`(feat. 버벌진트, 스윙스)가 6일 정오 선공개된다.



버벌진트 스윙스와 함께 언더그라운드 시절 유일하게 함께했던 버벌진트의 노래 `2008 대한민국` 이후 약 5년 만에 다시 뭉친 이들의 `어디서 잤어`(feat. 버벌진트, 스윙스)는 버벌진트의 스마트한 래핑과 스윙스의 묵직하면서도 익살스런 래핑, 그리고 산이만의 톡톡튀는 디테일한 가사가 잘 조화돼 마치 한 편의 시트콤을 연상시킨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노래안에서 산이는 `아는사람 얘기` 버벌진트는 `이게 사랑이 아니면` 스윙스는 `어 리얼 레이디(A Real Lady)` 등 각자 자신들의 히트곡 제목들을 차용해 랩파트 가사로 사용하는 깨알같은 센스들을 발휘, 오랜만에 셋이 뭉쳐 재미있는 노래가 만들어졌다"고 밝혔다.



이어 "이들은 모두 대한민국에서 힙합을 가요계의 중심으로 이끌어 낸 장본인들이다. 이들이 왜 한국 힙합을 대표하는 최강의 트로이카인지 이 노래를 들으면 알게 될 것이다.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또한 "한국에서는 보기 드문 화려한 CG를 사용해 화제를 모았었던 힙합크루 불한당의 `불한당가` 뮤직비디오를 연출했던 나이브가 `어디서 잤어`(feat. 버벌진트, 스윙스) 메가폰을 잡았다. 버벌진트와 스윙스는 피처링뿐만 아니라 각자 FBI요원과 마피아 보스로 분해 능청스런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기대감을 높였다.(사진=브랜뉴뮤직)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gta강남`곽한구, 외제차 또 절도? 한은정과 모텔 간 김민교 차를..
ㆍ정진 결혼, 오늘 일반인 신부와 백년가약 맺는다
ㆍ기존다이어트는 잊어라, 특허 받은 다이어트가 대세!
ㆍ전다흰,`아찔한 간호사` 변신.. 최욱 뮤직 비디오 공개
ㆍ올해 경상수지 흑자, 사상 처음 일본 추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