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10월 10일 세계 시각의 날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스탠다드차타드은행과 함께하는 리버풀FC`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tandardchartered.liverpoolfc)을 통해 리버풀FC의 공격수인 다니엘 스터리지의 유니폼 자선 경매 이벤트를 마련합니다.
세계에서 하나뿐인 이 유니폼에는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이 예방 가능한 실명퇴치를 목표로 진행하고 있는 `Seeing is Believing` 의 로고가 새겨져 있고 리버풀FC 스터리지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겨 있습니다. 유니폼의 경매 수익금은 모두 시각 장애인을 위해 기부됩니다.
참여방법은 ‘스탠다드차타드와 함께하는 리버풀FC’ 페이스북 팬 페이지 담벼락에 본인이 희망하는 경매 입찰가(단위: 천원)를 댓글로 작성하면 됩니다. 낙찰자 발표는 오는 18일 페이스 북을 통해 이뤄질 예정입니다.
‘K리그 스카이박스 관람 이벤트’는 오는 27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FC 서울과 전북 현대의 경기를 VIP좌석인 스카이박스에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스카이박스란 편안한 환경의 룸에서 여럿이 함께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특별 좌석으로 특급 호텔의 뷔페 식사 및 와인, 맥주, 음료수 등이 제공됩니다.
이 이벤트는 기러기 아빠나 1인 가구 등 혼자 외롭게 축구경기를 보는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스탠다드차타드은행과 함께 보면 더 즐거운 축구’라는 컨셉으로 진행됩니다. 응모 기간은 16일부터 22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발한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과 함께하는 리버풀FC’ 페이스북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도 23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입니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19일 리버풀FC 경기를 실시간 중계하는 `편파중계` 페이스북 어플리케이션 페이지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리버풀FC 경기 편파중계` 페이스북 앱은 후원사의 입장에서 리버풀FC 경기를 중계하는 것으로 국내 리버풀FC팬들과 좀 더 즐겁게 소통하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편파중계와 함께 경기 관람평을 네 글자로 표현하는 오늘의 ‘사자성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됩니다. 19일 오픈 후 첫 경기인 뉴캐슬전을 시작으로 2013/14 시즌 종료까지 매 경기마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2013/14 리버풀FC 공식 유니폼(2벌)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입니다.
최진욱기자 jwchoi@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베일벗은` 갤럭시 라운드, 휘어진 파격 디자인 기능 살펴보니..
ㆍ김동현 KO승‥에릭실바 상대 `스턴건` 제물로 한국인 최초 UFC 9승 달성
ㆍ저스틴비버, YG식당서 한식 즐겨‥ 싸이 절친 스쿠터 브라운 추천
ㆍ10월 기준금리 연 2.5%‥5개월째 ‘동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