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게임에 걸 맞는 총 1억원 상당 푸짐한 경품 및 아이템 지급 ‘눈길’







㈜이비즈네트웍스(대표 박기범)는 인간과 요괴의 이룰 수 없는 사랑을 소재로 다양한 퀘스트와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는 최신 웹 MMORPG ‘환생온라인’의 정식 서비스를 10일 오후 3시에 오픈한다.





오픈 기념이벤트로 렙업순위 1등~3등에게는 각각 현금 100만원, 50만원, 30만원을 지급하는 현금지급이벤트와 선착순 100,000,000원 경품 이벤트, 게임참여 시에도 다양한 아이템 지급 등 총 7가지의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환생온라인’은 ㈜이비즈네트웍스에서 정성 들여 준비해온 MMORPG 웹 게임으로 국내 최초 남녀 혼탕시스템 및 요괴 미녀펫 등 100% 성인만을 위한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미녀요괴를 수하에 두고 게임을 즐기는 것은 기본이며, 매일 밤 남녀가 함께 목욕을 즐길 수 있는 남녀 혼탕시스템 등 여타의 게임들에서 일부 부족함을 느꼈던 성인 콘셉트들이 눈길을 끈다.





또한 ‘환생온라인’은 웹 게임에서 제공될 수 있는 최상급 그래픽과 30레벨 달성까지 10분이면 가능한 빠른 성장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전투 및 이동의 편의성을 최대한 배려한 ‘자동 시스템’ 등 방대하고 다양한 즐길 거리가 제공된다.





업체 관계자는 “게임 선별 단계부터 철저히 성인만을 위한 게임을 준비하였고, 그 결과물이 바로 ‘환생온라인’으로 탄생했다”며 “형식적인 성인게임이 아닌 실제 유저와 유저간의 은밀한 대화를 나눌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베일벗은` 갤럭시 라운드, 휘어진 파격 디자인 기능 살펴보니..
ㆍ김동현 KO승‥에릭실바 상대 `스턴건` 제물로 한국인 최초 UFC 9승 달성
ㆍ아이유 명동 게릴라데이트, 올블랙 청순 미모 `초토화`
ㆍ10월 기준금리 연 2.5%‥5개월째 ‘동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