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6일 날씨 (사진= 온케이웨더)





`백로` 절기를 하루 앞둔 오늘(6일)은 전국이 흐린 가운데 남부지방에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된다. 충청도와 경북북부지방의 비는 밤까지 이어지다가 그칠 것으로 보인다.



오늘 낮 최고기온은 서울 25℃, 부산 24℃, 광주·대전 22℃, 제주 26℃ 등으로 22℃∼26℃의 분포를 보이는 가운데 흐리고 선선한 날씨를 보이겠다.



7일(토)은 남부지방은 흐리고 비가 오다가 새벽에 비가 그치기 시작해 낮에 대부분 그칠 것으로 예상된다. 제주도는 밤까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중부지방은 구름이 많다가 낮부터 점차 갤 것으로 보인다.



토요일 아침 최저기온은 15~20℃의 분포를 보이겠고, 낮 기온은 서울·대전 27℃, 부산·강릉 25℃, 대구·제주 26℃ 등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25℃를 조금 웃돌며 선선한 날씨가 예상된다.



8일(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을 것으로 보인다. 일요일 아침에는 서울·대전·강릉 17℃, 춘천 16℃, 광주 19℃ 등 20℃ 아래에 머무는 곳이 많겠다. 낮 최고기온은 서울·대전·대구·광주 28℃, 부산·제주 27℃ 등 일교차가 큰 날씨를 보일 전망이다. 따라서 큰 일교차에만 대비한다면 나들이하기 좋겠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공효진, 애드리브 여왕 등극 깨알 재미 선사 `역시 공블리`
ㆍ`렛미인` 털많은여자, 초특급 변신에 스튜디오 초토화
ㆍ많이 먹어도 살 안찌는 비결!‥섭취량 2/3를 물로?
ㆍ클라라 레시피도용 논란! `소시지 파스타`, 알고보니 `스펀지`에 나왔던 메뉴!
ㆍ올해 국가채무, 1초당 118만원씩 증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