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2 데이즈 인 뉴욕’의 줄리 델피 장면 패러디 영상 화제

- 영상을 통해 헤라 셀 에센스 체험 키트 사전 샘플링 이벤트 진행



헤라에서 영화 ‘2 데이즈 인 뉴욕’을 패러디한 영상이 유튜브에서 조회수 55만을 넘어서며 인기몰이 중이다.





지난 15일 공개된 ‘신민아의 피부반전 미스테리’ 영상은 영화 ‘2 데이즈 인 뉴욕’의 주요 장면들을 신민아의 모습과 함께 편집해 선보였다. 영화의 주인공인 줄리 델피가 등장하는 장면에는 “제발 퇴근하게 해주세요. 내일 친구 결혼식이 있단 말이예요”, “난 틀렸어. 자고 일어나도 베갯자국이 사라지지 않아”와 같은 여성들의 인사이트를 대변한 자막들이 삽입되어 영상에 재미를 더했다.





‘신민아의 피부반전 미스테리’ 영상은 헤라 유튜브와 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셀 에센스 사전 샘플링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영상을 보기만 해도 셀 에센스 15ml 체험 키트로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을 즉시 제공하고, 영상을 개인 SNS에 공유하는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셀 에센스 정품을 증정한다.





오는 9월 1일 출시 예정인 헤라 셀 에센스는 셀 바이오™ 과학을 통해 피부 활성화의 핵심, 생체수를 모사한 셀-바이오 플루이드 싱크™(Cell-Bio Fluid Sync™)가 함유된 제품이다. ‘하루아침 에센스’로 불리는 이 제품은 피부에 빠르게 동화되어 하루 사용만으로 맑고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어 준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선정 LJ 이혼...`자기야`의 저주 눈길 "벌써 6쌍?"
ㆍ박지성 복귀골, PSV 팬 반응 "박지성 돌아왔다"
ㆍ학원가던 시대끝! 이인혜 위력에 학원들 `와르르`
ㆍ김성민 아내공개, "삼혼 사혼 루머 가장 상처, 재혼일 뿐"
ㆍ"양적완화 축소, 취약계층·중기 타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