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명품 유모차 코사토 코리아(대표 라국주)가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일산 킨텍스 베이비 엑스포 `2013 미래 임신출산-유아교육박람회`에서 유모차 카시트 하이체어 등 다양한 유아용품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미래전람이 주최하는 이번 베이비 엑스포는 코사토 코리아는 세계적 설치 미술가인 일본의 쿠사마 야요이 디자인이 채택된 유아용품 등 다양한 품목을 선보인다.



코사토 디럭스형 유모차는 프레임이 비행기 동체 소재 합금이어서 고급스러운 외관을 자랑하면서도 가볍고 튼튼하다. 코사토 코리아는 절충형 트윈형 디럭스형 등 3종의 유모차를 비롯 카시트 하이체어 등을 공개했다.



쿠사마 야요이 디자인이 채택된 코사토의 유아용품은 유아들의 시선과 감정과 심리를 배려, 강렬하면서 부드러운 느낌의 물방울 무늬와 연속 배열 무늬 등을 조화롭게 배치해 최근 예쁜 디자인을 추구하는 아기 엄마들의 감각과 잘 어울려 눈길을 끈다.



또 아기가 가장 좋아하는 영역의 음량을 낼수 있는 고기능 아기 전용 스피커가 장착되고 후드에는 전자파를 완전히 차단하는 소재로 아이패드나 스마트폰 등을 인서트해 뽀로로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영상을 시청케 할수 있는 기능으로 차별화 시켰다.



코사토 코리아 라국주 대표는 "이번 베이비 엑스포를 계기로 지금까지 유모차와는 완전히 다른 신개념의 유모차를 본격 론칭하게 된다"며 "이번 달 하순에는 강남 유명 백화점에 진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을 것"이라고 밝혔다.




채현주기자 chj@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빅죠 150Kg감량, 과거 바지 사이즈 변화 사진도 `화제`
ㆍ김병만 한글주택, "어린 시절 꿈꾸던 전원생활을 계기로.. 힐링 공간 될 듯"
ㆍ서울대생 “97.5%암기법” 알고보니…충격
ㆍ송승헌 주유소 포착 "아직 미국에 있나봐" 옷차림 `눈길`
ㆍ8월 기준금리 2.5% 동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