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강사양성과정 PITS, 강사의 필수 이수코스로 정착하다
[이선영 기자] 전문강사양성과정 PITS(이하, PITS) 1기를 수료한 오수향 강사가 화제의 인물로 떠오르고 있다. 오 강사는 천안지역에서 유명한 성우로 활동을 했지만 강사로 처음 시작을 하면서 방향을 어떻게 잡을지 고민을 하던 중에 PITS를 알게 되었다고 한다.

엄격한 트레이닝을 거쳐 수료를 하게 된 오수향 강사는 현재 지역에서 스피치 학원 원장을 맡게 되었다. 강좌를 개설하고 난 뒤 한 달 만에 수강생이 200명이 될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고 현지에서는 이야기 한다.

그는 “강사로서 설 수 있도록 힘을 준 낙천에 감사드린다. PITS는 강사에게는 정말 특별한 과정이다. 특히 강사로서의 마음가짐과 자세를 진지하게 이야기해준 이종현 부대표님과 강의 커리큘럼을 구성하는 방식을 알려준 황주원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라고 했다.

전문강사양성과정 PITS는 현재 2기를 모집 중이며 이번 주 토요일(10일)에 개강 예정이다.

전문강사 양성과정(PITS: Professional Instructor Training System)

● 모집대상 : 강사를 처음 준비하는 사람, 나만의 컨텐츠 개발을 원하는 초보강사,
보다 체계적인 강사 매니지먼트 시스템이 필요한 사람,
강사로 성공하고 싶은 사람
● 문의전화 : ‘주식회사 낙천’ 부대표 이종현 (H.P 010-5295-7224)
●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 www.facebook.com/page.pits
● ICPI 자격증 확인 www.icpi.co.kr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2x2 큐브 달인, 0.69초만에 완성~ '눈 깜짝할 사이에 끝'
▶ 비행기 개조한 집, 샤워부스에 아이팟까지…‘이색 호텔 같아’
▶ 보토바이, 오토바이와 보트를 합치면 완성? '아이디어 독특~'
▶ 17세 소녀 처음 구입한 복권 17억 당첨, 가장 먼저 한 일은…
▶ [포토] 준수, 표정만으로 충분한 섹시 댄스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