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8 더블역세권 오피스텔 최저분양가 실투자금5000만원대!
지난 4.1 부동산대책에 따른 후속조치로 주거용 오피스텔에 양도세감면혜택이 적용되고, 기준금리까지 인하되면서, 투자자들이 최근 부담이 적은 오피스텔, 도시형생활주택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최대수혜단지로 천호역 푸르지오시티가 성황리에 분양중이다.

대우건설의 ‘천호역 푸르지오시티’는 초역세권으로 환승역인 5·8호선 천호역 바로 앞에 위치해 있으며 강동구에서 최대 규모로 이 지역의 단 하나 뿐인 초고층 랜드마크이다.

천호역 푸르지오시티는 지하 4층∼지상 35층 1개동 전용 24㎡∼27㎡ 총 752실로 구성되며 단지는 ‘L’자형으로 배치해 조망과 개방감을 높였다. 단지 내 편의 시설 또한 탁월하다. 3층에는 피트니스센터가 설치되며 가구별 개인창고 752개 제공 및 코인세탁실 등도 마련됨과 함께, 총9개 층이 주차장으로 전 차량 자주식 주차가 가능하게 설계되어 있다.

또한, 지하철 5,8호선 환승역인 천호역이 걸어서 2분 이내에 이용할 수 있어 강남권은 물론 도심권으로 접근성이 우수하다. 여기에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천호대로, 외곽순화로 등의 도로망이 가까워 차량으로 서울 및 수도권으로 진출입이 수월하다.

더불어, 오피스텔 인근 현대백화점, 이마트, 2001아울렛, 로데오거리 등 대형쇼핑인프라가 밀집돼 있고, 삼성 엔지니어링이 입주한 강동 첨단 업무단지, 서울 아산병원, 강동성심병원, 보훈병원 등이 위치해 풍부한 임대수요를 갖추고 있어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또 하나의 중점은 ‘천호역 푸르지오시티‘가 평당 1000만원대로 투자비용도 저렴하며 평형에 상관없이 계약금은 500만원으로, 500만원만 있어도 로얄층을 잡을 수 있기 때문에 임대 사업이나 매매를 고려한다면 로얄층 분양을 최대한 빨리 잡는게 유리하다.

이렇게 교통과 편의시설 등 모든 면에서 뛰어난 매력을 갖추고 있는 ‘천호역 푸르지오시티’는 중도금 50% 무이자 대출이 가능하며 5년간 양도세를 면제받을 수 있다. 입주는 2015년 7월 예정이며 선착순으로 진행되므로 먼저 전화연락 후 예약하는 것이 유리하다.

또한 천호푸르지오시티는 황금열쇠 이벤트가 진행중에 있으며, 임대수익 플러스 보장제도 또한 실시하고 있다. 해당 혜택은 계약금 10%가 입주시(26개월)까지 묶이는 것에 대해 대우건설에서 연 금리 6%를(240만원상당) 선지급 해주는 제도이므로 계약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문의번호 : 02-488-2003
블로그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