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특징주]에스엠, 상승…슈퍼주니어 오리콘 1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에스엠이 슈퍼주니어 일본 성적 기대감에 상승하고 있다.

    25일 오전 9시2분 현재 에스엠은 전날보다 250원(0.66%) 오른 3만8350원에 거래되고 있다.

    에스엠은 슈퍼주니어의 일본 첫 정규 앨범이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1위를 차지했다고 이날 밝혔다.

    지난 24일 출시된 슈퍼주니어 일본 정규1집 'Hero'는 발매 당일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정상에 올랐다.

    슈퍼주니어는 또한 오는 27, 28일 양일간 일본 도쿄돔에서SUPER JUNIOR WORLD TOUR 'SUPER SHOW 5' IN TOKYO를 개최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삼전·하이닉스 개미들 '잠 못 자겠네'…중대 발표에 '촉각' [종목+]

      '메모리 풍향계'로 불리는 미 반도체 제조사 마이크론이 실적을 내놓는 가운데 오라클과 브로드컴이 불을 지핀 '인공지능(AI) 회의론'을 잠재울 수 있을지 주목된다.특히 최근 AI 거품론에...

    2. 2

      최중경 전 지식경제부 장관, IFRS 재단 이사회 이사 선임

      최중경 전 지식경제부 장관이 국제회계기준(IFRS) 재단 이사회 이사로 합류하게 됐다고 17일 금융위원회가 밝혔다. 최 신임 이사의 임기는 내년 1월 1일부터 2028년 12월 31일까지 3년이다. ...

    3. 3

      이창용 "환율 1480원, 불필요하게 높은 수준…금융위기 아니지만 물가·양극화 위기"

      이창용 한국은행 총재가 17일 장중 1480원을 넘어선 원·달러 환율에 대해 “불필요하게 올라간 레벨(수준)은 조율(대응)할 수 있다”고 밝힌 점에 시장은 주목했다. 외환당국 수장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