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영 눈빛연기 폭발 '이 정도일 줄은'
SBS 수목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 에서 까칠+도도+뻔뻔 3종 매력을 겸비한 짱변으로 활약하고 있는 이보영의 깊이 있는 눈빛연기가 연일 빛을 발하고 있다.

회가 거듭될수록 다각도의 매력을 발산하는 것은 물론 한층 더 깊어진 눈빛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 17일 방송된 '너의 목소리가 들려' 13회에서는 이보영이 황달중의 무죄를 입증 하기 위해 황달중의 친 딸을 찾아 다니며 고군분투하는 가운데 그의 깊이 있는 눈빛연기가 더욱 빛을 발했다.

이보영은 어린 시절의 상처로 인해 까칠한 겉모습을 가지고 있지만 속은 한없이 여린 인물 장혜성 캐릭터로 완벽 변신해 깊이 있는 눈빛연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종석이 속마음을 읽는 순간 화면이 정지되며 확대되는 감각적인 연출기법과 부드러움과 냉철함을 안정된 연기력으로 표현해내는 이보영만의 특유의 섬세한 눈빛연기의 조화가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이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이보영 눈빛연기를 접한 시청자들은 "이보영 눈빛연기가 회를 거듭할 수록 깊어지는 것 같다", "이보영 눈빛연기 완벽하네", "믿고 보는 이보영 눈빛연기", "짱변표 눈빛연기에 중독됐다" 등의 열띤 반응을 보이며 이보영을 응원했다.

한편, 이보영이 출연하는 SBS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는 매주 수,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