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동부대우전자, 수해 복구 위한 긴급지원 나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동부대우전자, 수해 복구 위한 긴급지원 나서
    동부대우전자는 중부지역 수해복구를 위해 지원 서비스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중부 인근 서비스센터를 중심으로 주택 침수지역에 100여명의 인력을 투입해 피해복구에 동참할 방침이다.

    특히 침수가 심각한 춘천의 경우 피해규모를 파악, '수해복구 특별 포스트' 를 설치했다. 이를 통해 서비스차량을 이용한 이동서비스를 실시해 침수된 제품을 수거하고 고압세척기와 히터를 사용, 물에 잠긴 가전제품을 수리해주는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동부대우전자는 또 전국 5개지사, 56개 센터에서 올해 수해규모에 따라 세가지 등급으로 차량 및 인원을 구성해 수해지원 서비스팀을 편성했다.

    '수해복구 특별 포스트' 20개를 설치할 수 있는 500여명의 인원이 항시 대기, 수해 발생시 신속하게 투입하기 위한 대응 체계를 갖췄다. 연락처는 국번없이 1588-1588 이다.

    한경닷컴 권민경 기자 kyoung@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중진공, 중소기업 혁신 및 융합촉진 유공 ‘대통령 표창’ 수상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하 중진공)은 지난 16일 중소기업 옴부즈만이 주관한 ‘2025 대한민국 중소기업 규제 합리화 대상’에서 중소기업 혁신 및 융합촉진 유공...

    2. 2

      한일홀딩스·한일시멘트, 최악의 업황에도 주주환원 이어간다

      한일홀딩스와 한일시멘트가 건설 경기 침체로 인한 업황 악화 속에서도 고배당 정책을 유지하며 강력한 주주환원 의지를 재확인했다.한일홀딩스와 한일시멘트는 2025년 결산 배당으로 보통주 1주당 각각&n...

    3. 3

      "잠이 부족한 나라" 한국, OECD 대비 1시간 32분 덜 잔다

       한국인 평균 수면 시간은 6시간 50분으로, 미국 국립수면재단이 권장하는 성인 수면시간(7~9시간)에 크게 못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평균 수면 시간인 8시간 22분보다 1시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