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배우 휴 잭맨의 쇼핑 인증 사진이 공개됐다.







휴 잭맨은 15일 자신의 트위터에 `서울에서 쇼핑하던 중 `어글리 돌` 가게에 방문했다(Stumbled on the flagship Ugly Doll store while shopping in Seoul. #besttime #love!)`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휴 잭맨은 주황색 인형을 든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환하게 미소 짓고 있는 휴 잭맨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휴 잭맨 쇼핑 훈훈하다" "휴 잭맨 쇼핑 귀엽다 선물하려고 하는 건가?" "휴 잭맨 쇼핑 대박 귀여워" "휴 잭맨 웃는 모습도 정말 잘생겼네" "휴 잭맨 멋있다잉"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휴 잭맨은 영화 `더 울버린` 홍보를 위해 14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내한했으며 15일 공식 기자회견에 이어 SBS 예능프로그램 `스타킹` 녹화에 참여했다. 이어 오후 7시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레드카펫 슈퍼콘서트에서 등장해 화제가 됐다.



`더 울버린`은 태어나 처음으로 가장 약해진 자신의 모습을 발견한 울버린이 전혀 예상치 못한 치명적인 적과 맞닥뜨리게 되면서 가장 강력하고 위험한 존재로 거듭나는 이야기다. 25일 3D 개봉.(사진=휴 잭맨 트위터)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찬호 성형의혹 `몰라보게 날씬해진 턱선, 사실은...`
ㆍ고창석 의류매출, 김제동 조정치와 함께 `원빈 이겼다`
ㆍ실족사 LG 내야수 이장희 누구?
ㆍ엄지원 아버지 엄이웅 회장 관심 집중‥엄지원 진짜 `엄친딸`이었네!
ㆍ한국거래소, 잦은 전산 장애..관리 부실 `도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