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생 여름방학 대비 45,000원 상당2주 학습권 무료 체험 신청 방송

‘아이스크림 홈런(Home-Learn)’이 지에스샵(GS SHOP)을 통해 여름방학 맞이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 오는 13일 밤 9시 30분부터 70분간이다.

전국 초등학교 수업 부교재로 사용되는 아이스크림(i-Scream)에서 만든 초등 가정학습 프로그램인 아이스크림 홈런은 <아이스크림 홈런>은 지난해 11월 홈앤쇼핑, 12월 롯데홈쇼핑에 이어 지난 5월 지에스샵론칭 이후 모든 방송마다 준비 수량을 모두 소진하는 등 화제가 된 바 있다.

아이스크림 홈런의 2주 프리미엄 체험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번 방송은 유해 환경이 차단된 학습전용컴퓨터, 전 학년 학습 콘텐츠, 전문 선생님의 일대일 개별 맞춤 학습관리로 구성된 4만 5천원 상당의 체험 상품과 동일한 구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이스크림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방송은 1주 앞으로 다가온 여름방학을 맞아 1학기 교과 복습 및 2학기 준비에 고민인 학부모들의 요청에 의해 방학 시작 전에 방송을 마련됐다. 또한

홈쇼핑 방송 중에 신청할 경우 무료로 제공 혜택이 주어져 초등학생 자녀의 여름방학 가정학습을 준비하는 학부모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여름방학 맞이 특별 방송인 만큼 체험 신청만으로 <아이스크림 홈런>의 캐릭터 노트 증정은 물론, 체험 후 결제 시 <아이스크림 홈런>의 캐릭터 보조 가방을 증정하는 등 푸짐한 혜택도 제공된다.

업체 측은 프로그램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를 고려해, 향후 소비자들이 더욱 편하게 아이스크림 홈런을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을 구축,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아이스크림 홈런 최형순 전무는 “여름방학은 2학기 성적을 결정짓는 매우 중요한 시기인 만큼, 아이가 스스로 즐겁게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방송으로 더욱 많은 학부모들이 아이스크림 홈런을 통해 방학 동안 아이에게 꾸준히 매일 학습하는 습관을 길러주는 기회를 만났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스크림 홈런은 학습지, 형식적인 주 1회 학습관리에 그쳤던 가정학습의 한계나 주입식 학원 강의의 수동적인 틀을 벗어나, 초등학교 99%에서 수업과 평가에 활용하는 아이스크림의 노하우로 만든 초등 가정학습 프로그램이다. 전문 선생님의 일대일 개별 맞춤 학습관리를 받으며, 아이가 안전하고 즐겁게 공부하는 습관을 기르고 성적 향상을 꾀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아이의 수준에 맞는 보충 및 선행학습이 가능해 인기 초등 학습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두바이 흔한 국민차, "길바닥에 아파트 몇 채가 지나가는거야"
ㆍ이하이 "얼굴 때문에 무서워 보이는 건가?" 4차원 매력~
ㆍ김지호 31kg 감량 비법, 100日 초콜릿 복근 `놀라워~`
ㆍ`제2의 오원춘` 용인 살인사건 자수한 10대, 처벌 수위는?
ㆍ[뉴욕증시 마감] 버냉키 효과에 사상 최고치 경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