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티아, 카리모어를 전개하고 있는 ㈜동진레저(대표 강태선)가 한국관광학회가 수여하는 `한국 관광기업 경영대상` 수상 기업으로 선정돼, 4일 세종대학교에서 강태선 회장이 수상했습니다.



`한국 관광기업 경영대상`은 관광 · 레저 산업계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룬 기업에 대해 수상하는 것으로, ㈜동진레저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캠핑 문화를 확산 시키고 건전한 아웃도어 문화를 정착시킨 것을 인정받아 선정됐습니다.



㈜동진레저는 지난 5월 한국관광공사와의 MOU 체결하고 폐교를 캠핑장으로 변화시키는 사업을 진행해 올 여름 3개 마을에 지원 하는 등의 캠핑 문화 선도하고 있으며, 도보여행 가이드 `두발로 2.0` 사업을 지원을 통해 안전한 도보 여행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스마트한 도보여행 트렌드를 리딩하고 있습니다.



강태선 회장은 "㈜동진레저가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지원을 통해 국내 아웃도어 문화를 선도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관련 문화 사업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 말했습니다.



한편, ㈜동진레저는 국내 정통 멀티 아웃도어 브랜드 마운티아와 영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카리모어를 전개하고 있으며, ㈜블랙야크 강태선 회장이 대표이사를 역임하고 있습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효리 이상순 결혼, 3년 열애 끝 올 9월 웨딩마치 `화제`
ㆍ유퉁, 7번째 결혼식 내달 8일 몽골서 진행
ㆍ기성용 `비밀 페이스북` 논란, 친한 동료들과 최 감독 조롱?
ㆍ프리메라 ‘미라클 발아생명 라이브’ 영상 공개
ㆍ정부, 북한에 6일 남북 실무회담 제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