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이 7월 한 달 동안 금융 파격적인 금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닛산은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발표한 <2013 고객감동 브랜드지수(K-CSBI) 수입중형차 부문 1위>에 뉴 알티마(New ALTIMA)가 선정된 것을 기념해, 7월 한 달 동안 뉴 알티마 구매 고객에게 36개월 무이자 할부, 유류비 200만원 지원의 풍성한 혜택을 주는 금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존 뉴 알티마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이 24개월에 불과했던 것을 12개월 더 늘린 36개월로 연장한 것이다.



또한 큐브(CUBE) 1.8S 모델은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구매하면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현금으로 구매할 경우 100만원의 유류비를 지원한다.



이 외에도 도심형 크로스오버 로그(Rogue)와 무라노(Murano), 아이코닉 스포츠카 370Z 등도 최대 36개월의 무이자 할부 또는 최대 250만원의 유류비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온라인 시승신청 및 전시장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7월 한 달 간 닛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시승신청을 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라떼 교환권을 증정한다.



닛산 관계자는 "절반이 넘는 기존 구매 고객 분들이 무이자할부 혜택을 가장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며 "앞으로도 닛산 브랜드를 체험할 기회를 늘려가며 감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박상률기자 sr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권민중 안면윤곽수술 `大변신`..예뻐졌지만 매력`상실`
ㆍ안도미키 딸 출산 "미혼모 됐다" 충격..아빠 누구?
ㆍ수지 남동생 새삼 화제, 거침 없는 누나 폭로? `귀여워`
ㆍ이서진 "써니 현아랑 배낭여행 가는 줄 알았는데" `멘붕`
ㆍ달러화 강세‥엔화 한 달 만에 100엔대 `재진입`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