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네티즌이 뽑은 좋은 책, ‘영혼을 디자인하다’ 아름다운 가게에 기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네티즌이 뽑은 좋은 책, ‘영혼을 디자인하다’  아름다운 가게에 기증
    트위터리안을 비롯한 네티즌들 사이에서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좋은 책으로 평가받는 ‘영혼을 디자인하다’(생각나눔 펴냄)가 아름다운 가게에 기증됐다.

    저자 윤초는 20일 해당 도서 100권을 직접 기증하며 “영혼을 다자인하다를 접한 사람들이 편안히 마음을 치유할 기회를 얻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 책은 저자가 느낀 삶의 단상을 엮은 시집이다. 각 시들은 쉬운 언어로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순간순간의 삶에 대해 이야기한다. 기존의 시집이나 에세이가 이해하기 어려운 표현을 사용 하는 데 반해 거창한 수사나 꾸밈말 없이 누구나 쉽게 읽고 감상할 수 있는 시들로 채워진 것이 특징이다.

    각 시에는 어린시절 부모님을 잃고 공장에서 지내며 숙식을 해결했을 정도로 어려운 시절을 보낸 저자의 내공이 담겨 있다. 윤초는 “순탄치 않은 인생이었지만 시를 접하고 쓰기 시작하면서 전보다 윤택한 마음을 가질 수 있었다”고 말했다.

    또 “어려운 지난날을 이겨낼 수 있는 내공이 책속에 녹아 있다”며, "책을 통해 보약 몇첩 먹은 것보다 더욱 정신적으로 불끈불끈 힘이 솟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윤초는 많은 독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영혼을 디자인하다’ season2를 출간할 예정이다. 이는 올 8월과 9월 사이에 공개된다.

    ADVERTISEMENT

    1. 1

      허지웅 "배달플랫폼 리뷰처럼"…영화 '대홍수' 혹평에 분노

      작가 허지웅이 넷플릭스 영화 '대홍수'에 쏟아진 혹평에 "그렇게까지 매도되어야 할 작품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며 소신을 드러냈다.허지웅은 23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대홍수'...

    2. 2

      서해안·제주 '화이트 크리스마스'…26일 영하 10도 맹추위

      크리스마스인 오는 25일 눈이 내리는 '화이트 크리스마스' 가능성이 낮게 점쳐진다. 다만 충청 이남 서해안과 제주도는 대설 특보 가능성이 있다. 울릉도·독도는 많은 눈이 내릴 것으로 전망된...

    3. 3

      크리스마스트리로 변신한 에펠탑…파리지앵 마카오, 겨울 스페셜 캠페인

      파리지앵 마카오가 '경이로움이 펼쳐지는 계절(Unfold the Season of Wonders)' 캠페인을 펼친다. 팝마트와의 협업을 중심으로 다양한 시즌 한정 굿즈와 특별한 체험 콘텐츠가 어우러져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