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연금 저축계좌 '아임유-평생연금저축', 2만 계좌 '돌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금융지주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사장 유상호)은 10일 소득세법 개정에 따라 새로 도입된 신연금저축계좌 '아임유-평생연금저축'이 4월 판매 개시 이후 영업일수 46일만에 2만 계좌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한국투자증권은 '아임유-평생연금저축' 판매시작 6영업일 만에 5000계좌, 16영업일 만에 1만계좌를 돌파했다.

    또 지난 5월 30일까지 '아임유-평생연금저축'의 편입된 국내 주식형펀드와 해외주식형펀드 수익률이 2.49%, 3.76%를 기록, 같은 기간 코스피지수 수익률(-0.18%)에 비해 크게 상회했다.

    이는 한국투자증권 상품선정위원회의 기준에 맞게 엄선된 연금전용펀드를 라인업하고 고객의 투자성향, 투자목적, 연령별로 세분화된 맞춤형 포트폴리오를 제시하고 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문성필 상품마케팅본부장은 “장기투자 모델을 수립하고, 이를 통한 수익성 및 안정성을 확보한 고객수익에 당사의 모든 역량을 집중해 고객에게 보다 더 많은 수익을 돌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 영업점 또는 고객센터(1544-5000/1588-0012)로 문의하면 된다.

    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ng.com

    ADVERTISEMENT

    1. 1

      "보물 캤어요" 반값에 재고 털었더니…불황에 주가 '불기둥' [양지윤의 니가가라 나스닥]

      ※‘양지윤의 니가가라 나스닥’은 양지윤 한국경제신문 기자가 매주 목요일 한경닷컴 사이트에 게재하는 ‘회원 전용’ 재테크 전문 콘텐츠입니다. 한경닷컴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더 ...

    2. 2

      장병호 한화證 대표 "방위산업 RWA 발행…내년 고액자산가 투자 플랫폼 출시"

      “한화그룹의 강점인 방위산업 공급망을 기반으로 RWA(실물자산토큰)를 발행할 계획입니다.”장병호 한화투자증권 대표...

    3. 3

      하림지주, 양재동 부지 개발 기대감에 장중 '상한가 직행'

      하림지주가 양재동 화물터미널 부지 개발 기대감에 장중 상한가로 직행했다.11일 오전 11시15분 기준 하림지주는 전 거래일 대비 2660원(29.99%) 오른 1만1530원을 기록 중이다.하림지주는 100% 자회사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