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는 ‘정관장’의 대표제품인 ‘홍삼정플러스’로 구성된 세트 2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정관장 ’홍삼정플러스‘는 6년근 홍삼을 장시간 달여서 그 진액만을 농축시킨 고순도 제품으로 홍삼을 달여서 먹는 불편함을 덜기 위해 만든 제품으로, KGC인삼공사를 대표하는 베스트셀러다.

‘홍삼정플러스 기프트세트(Gift Set)'는 홍삼을 선물하고자 하는 니즈에 알맞게 ’홍삼정플러스‘ 110g 3병으로 구성돼 있으며 한 세트의 가격은 26만4000원(330g)으로 홍삼정플러스를 단품으로 구매하는 것 보다 3% 혜택이 있다.

'홍삼정플러스 패밀리세트(Family Set)'는 온가족의 자가섭취를 위한 세트로 ‘홍삼정플러스’ 200g 3병으로 구성돼 있고 유리병의 병마개 부분에 부착 가능한 ‘가족구성원 표시스티커’가 동봉돼 있어 온 가족이 계획적으로 홍삼을 섭취할 수 있다. 한 세트의 가격은 46만5000원(600g)으로 홍삼정플러스를 단품으로 구매하는 것 보다 6%의 혜택이 있다.

KGC인삼공사 브랜드실 김홍석 차장은 “정관장 홍삼정플러스를 선물용으로 구매하시는 수요가 늘어나고 또 자가섭취용으로 한번에 많은 양을 구매하시는 고객들이 늘어나 세트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면서 “특히 가족을 생각하게 되는 요즈음 부모님과 온가족의 건강관리를 위해 알맞은 제품으로, 곧 다가올 스승의 날에도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기프트세트(Gift Set)'는 전국 모든 정관장 매장에서(면세점 제외), ’패밀리세트(Family Set)'는 전국 정관장 가맹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