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유화제로 만든 `리얼미 선크림`…트러블 걱정 끝!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천연주의 화장품 만을 고집해 온 케이트코스메틱(kate-cosmetics)은 최근 천연유화제를 사용해 피부트러블이 전혀 없는 `리얼미 수호천사 선크림`을 개발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리얼미 수호천사 선크림`은 발효 · 발아 · 효모추출물과 각종 유효성분이 함유된 자외선(UV A, UV B)차단크림으로 외부 유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여 피부노화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물에 잘 지워지지 않는 타입으로 야외활동 및 물놀이 시에도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케이트코스메틱社(대표이사 최 에스더)는 합성유화제나 화학유화제를 사용하는 타 제품과 달리 천연 추출물만을 이용해 `리얼미 수호천사 선크림`을 만들어 냈다. 최 대표이사는 "대부분 선크림의 트러블 요인은 유화제"라며 "천연유화제를 사용한 리얼미 선크림은 피부 트러블을 일으키지 않기 때문에 어른은 물론 어린이들이 사용해도 안전하다"고 설명했다.
요즘 대기업에서는 유기차단제와 무기차단제를 적절하게 섞은 분산액을 사용해 새로운 선크림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이런 제품들은 백탁현상을 낮춰주고, 느낌이 가볍고, 차단지수가 높다는게 장점이다. 리얼미 선크림 역시 새로운 분산액을 사용했다. 그러나 대기업의 분산액을 사용한 선크림의 가격이 4만원이 훨씬 넘는 반면 리얼미 선크림의 가격은 2만9,000원에 불과해 경제적 효과도 누릴 수 있다.
전문가들은 리얼미 선크림이 지닌 장점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하고 있다.
먼저 사계절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고민을 케어해주는 선 블록 제품으로 보습 및 영양성분이 건조함과 번들거림 없이 촉촉하게 피부를 보호해 주며 메이크업 베이스로 사용할 수 있다.(`365일 스킨케어 효과`). 또한 땀, 물 등에 잘 지워지지 않는 내수성이 우수한 타입으로 야외나 스포츠 활동시 사용하면 더욱 좋다.(`워터프루프 효과`)
이외에도 한번의 사용으로 자외선 차단 효과가 930분, 즉 15시간 지속되기 때문에 여러번 덧바를 필요 없이 하루 한 번만 바르면 된다.(`롱라스팅효과`) 아울러 가볍고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투명하게 마무리되며 발효,발아, 효모 추출물이 피부를 깨끗하고 건강하게 지켜준다.(`소프트 터치, 스킨 프로텍션 효과`)
회사 관계자는 복합차단제를 사용해 피부에 미치는 영향이 전혀 없는 리얼미 선크림은 국제기준에 맞는 임상 실험을 거쳐 제품의 안정성과 유효성이 입증되었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노숙자, 5천600만원 복권 당첨 "돈 나눠주겠다"
ㆍ911 접수원 엄마가 `출동`…구조 성공
ㆍ90대 은퇴 운동선수 달리기 경주 눈길 `역전승`
ㆍ지나, "상큼한 미소로 유혹~"
ㆍ클레오 채은정 근황, 글래머러스 매력 `폭발`
ㆍ선예 임신, 허니문 베이비로 3개월째… "세상 엄마들 존경합니다"
ㆍ싸이, 최대규모 콘서트.. 헬기동원 생중계 `기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