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탄3' 박수진, 멘토 용감한 형제와 한솥밥
[양자영 기자] MBC ‘위대한 탄생3’ 톱2에 진출했던 박수진이 멘토 용감한 형제와 한식구가 됐다.

3월26일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위대한 탄생3’를 통해 어린 나이에도 불구, 안정된 가창력과 댄스 실력을 선보이며 폭풍성장 가능성을 보여준 박수진이 최근 본사와 전속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박수진이 가지고 있는 역량을 마음껏 발휘하며 아시아 스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로써 박수진은 일렉트로보이즈, 브레이브걸스, 빅스타 등의 아티스트와 한솥밥을 먹게 됐다.

박수진은 “멘토 용감한 형제 프로듀서님과의 인연을 이어갈 수 있게 돼 기쁘고 감격스럽다. 매번 새로운 미션 곡을 할 때 마다 제게 보여주신 애정과 브레이브 스태프들에 대한 믿음 때문에 계약하게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박수진과 계약을 맺은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히트메이커 프로듀서 용감한형제가 대표로 있으며 일렉트로보이즈, 브레이브걸스, 빅스타 등의 아티스트와 용감한 형제, 별들의 전쟁, 똘아이박, 코끼리 왕국, 미쓰리 등 작곡가가 소속되어 있다. (사진제공: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홍콩 첫 단독공연 김재중, 라볶이 먹여주며 성원 보답
▶ 설경구 루머 해명 예고한 '힐링캠프' 숨고르기? 시청률↓
▶ ‘직장의 신’ 조권 “가스 노출 사고, 이이경 아니었다면…”
▶ [w위클리]‘나인’ 이진욱, 냉혈남부터 로맨티스트까지…같은 인물?
▶ [인터뷰]'연애의 온도' 이민기 "난 그동안 재미없는 연애를 해왔다"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