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매수·매도 맥점 포착 프로그램 등장…개미 환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개인 투자자라면 누구나 갖고 싶어하는 물건이 드디어 탄생했다.

    설치만 하면 자동으로 급등주를 검색하여 사용자에게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일명 '급등주 탐색기'가 등장한 것.

    각 종목의 재료와 차트, 보조 지표 등을 총 망라하여 반드시 급등할 수 밖에 없는 자리를 포착하는 신통방통 한 녀석인데 일반적으로는 돈을 주고 듣는 전문가 방송까지 들을 수 있다고 하니 주머니 사정이 안 좋은 개미 투자자들에겐 더할 나위 없는 선물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유명한 슈퍼개미들이 모여 수년을 연구 개발한 끝에 완성됐는데 이들은 이 프로그램이 상업적으로 사용되기 보다는 어려운 개인 투자자들을 돕기 위해 무료로 배포되는 쪽을 택해 선행을 배풀고 있다.

    최근에는 스페코(아랫꼬리 공략), 국영지앤엠(눌림목 매매), 테라리소스(재료 매매), 큐로컴(골든크로스 매매), AP시스템(5일선 지지반등) 등이 검색되어 설치자 들에게 수익을 안겨주었다는 소식이 들렸다.

    무료 배포는 오늘이 마지막 날이라고 하니 관심 있는 개인 투자자라면 서둘러 설치하는 것을 강력 추천한다.

    급등주 자동 검색 프로그램 안내 ☞ 클릭!!


    한경닷컴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 있습니다.

    ADVERTISEMENT

    1. 1

      '시총 411조' SK하이닉스 투경 지정 논란에…거래소 "제도개선 검토"

      유가증권시장 시가총액 2위 기업인 SK하이닉스가 투자경고 종목으로 지정돼 거래가 중단되는 문제가 발생하자 한국거래소가 제도 개선을 검토하고 나섰다.거래소는 11일 "투자경고 종목(초장기 상승 및 불건전 요건) 지정 ...

    2. 2

      韓美금리차 좁혀졌지만…원·달러 환율 되레 상승

      미국 중앙은행(Fed)의 기준금리 인하로 한·미 금리 차가 좁혀진 11일 원·달러 환율은 되레 올랐다. 금리 차로 인한 환율 상승 압력은 낮아졌지만, 달러 매입 수요가 여전히 많기 때문으로 ...

    3. 3

      5230억弗 수주잔액에도…오라클에 실망한 월가

      인공지능(AI) 클라우드 기업 오라클이 다시 'AI 거품' 논란의 중심에 섰다. 작년보다 개선된 분기 실적 발표에도 불구하고, 막대한 투자 부담 우려를 덜어낼 만큼 빠른 이익 증가 속도를 보여주지 못했다는 분석이 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