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조현영 감량 후 ‘완소몸매’, 팀 내 ‘비주얼 담당’ 차지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경제TV 와우스타] 걸그룹 레인보우의 멤버 조현영이 체중 감량 후 ‘아찔한 몸매’로 시선을 끌고 있다.
레인보우 조현영은 최근 컴백을 준비하며 약 7kg의 체중을 감량해 팀 내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최근 한 포털사이트의 연예게시판에는 레인보우 조현영의 무보정 몸매 직찍 사진과 함께 안무연습영상이 차례로 공개됐다.
이 사진과 영상에는 체중 감량 후 보정을 전혀 거치지 않은 레인보우 조현영의 매끈한 몸매 라인과 탄탄한 복근이 함께 공개됐다. 특히 안무영상에서 조현영은 티셔츠를 가슴 아래까지 말아 올린 초미니 상의를 소화, 한층 날씬해진 허리와 복부라인을 여실히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레인보우 팀의 막내로 평소 통통하고 귀여운 체구였던 조현영은 이번 컴백을 앞두고 꾸준한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며 체중을 감량, 혹독한 관리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과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레인보우 조현영 몸매 대박, 역시 감량만이 살길인가”, “체중을 감량하고 나니 조현영의 몸매가 훨씬 보기 좋다”, “7kg이나 감량하다니 레인보우에서 조현영이 비주얼 담당할 듯”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조현영이 속한 레인보우는 경쾌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신곡 ‘텔미텔미(Tell Me Tell Me)’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와우스타뉴스팀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스카상 못받은 후보자들 `4천800만원` 선물
ㆍ`가장 섹시하지 않은 여배우 크리스틴 스튜어트` 英설문조사
ㆍ인도 지방선거에 `히틀러` `프랑켄슈타인` 출마
ㆍ노홍철 돌직구, 강예빈에 “19금 방송으로 만들지 말라”
ㆍ美 해안 정체불명 생물체, 투명한 막에 녹색 더듬이… ‘설마 외계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와우스타뉴스팀기자 wowstar@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