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Arrival] 메리케이, 창립 50주년 기념 ‘댄스 투 라이프 세트’ 한정 출시
[김지일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리케이가 창립 50주년을 맞아 ‘댄스 투 라이프 세트’를 출시했다.

댄스 투 라이프 세트는 5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향수인 ‘댄스 투 라이프 오데퍼퓸’과 풍성하고 화려한 펄감과 함께 촉촉한 바디 피부를 연출해 주는 ‘댄스 투 라이프 래디언트 쉬머 로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댄스 투 라이프 오데퍼퓸은 자신만의 삶의 리듬을 창조하고 열정을 표현하고자 노력하는 여성들을 위한 꿈과 승리, 영감과 가능성의 메시지를 담아냈다. 최고급 원료가 만들어낸 세련되고 우아한 플로럴 프루티의 부드러운 향기를 자랑한다.

시트러스의 조합이 기분 좋은 탑노트, 우아한 재미민과 사랑스러운 장미 향이 더해진 미들 노트, 우디와 바닐라가 적절히 섞인 베이스 노트의 하모니는 은은한 향을 오랜 시간 지속시켜주고 지치기 쉬운 여성들의 삶에 활력을 불어 넣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핑크 그라데이션 컬러와 아래로 갈수록 바깥으로 퍼지는 유리병의 실루엣은 핑크 빛 드레스를 입은 여인이 춤을 추고 있는 모습을 연상시키며 고급스러운 품격과 함께 생동감 넘치는 기운을 선물해준다.

댄스 투 라이프를 제조한 향수 마스터 스티브 드메르카도는 “댄스 투 라이프 오데퍼퓸은 브랜드 창립 50주년을 기념하는 향수인 만큼 우아함과 진정한 아름다움, 세련됨을 전하는 매력을 선사한다. 지역과 나이를 초월해 언제 어느 곳에서 사용해도 부담 없이 행복을 줄 수 있는 향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새롭게 선보이는 메리케이의 ‘댄스 투 라이프 세트’는 한정 수량만 출시되어 더욱 소장가치가 있는 아이템이다. (사진제공: 메리케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안혜경 파격화보, 단아함 벗고 관능미 폭발
▶ ‘청담동 앨리스’ 박시후 모피 이불 “정체가 뭐야?”
▶ 김태희, 청초하고 매혹적인 ‘샴푸의 요정’ 변신
▶ 2013 S/S 헤어스타일 트렌드 “화사하고 내추럴하게!”
▶ 소녀시대 ‘퍼니 펑키’ 티저 속 몽환적 스타일 비법은?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