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Arrival] 입생로랑 ‘루쥬 볼립떼 샤인’ 출시
[김지일 기자] 디자이너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이 크리미한 텍스처와 관능적이고 생기 넘치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19종류의 글로시 립스틱 ‘루쥬 볼립떼 샤인’을 한국에 출시했다.

루쥬 볼립떼 샤인은 입술에 부드럽게 녹아드는 텍스처가 이슬을 머금은 듯 촉촉한 광택을 주는 립 컬러 제품이다. 입술을 매끄럽고 부드럽게 만들어 주는 립스틱은 입안 가득 망고를 머금은 듯 달콤한 향까지 겸하고 있으며 YSL 골드 카산드로 로고가 새겨진 케이스는 럭셔리한 멋스러움을 드러내기 좋다.

루쥬 볼립떼 샤인은 ‘백-인젝션(Back Injection)’ 테크놀로지로 풍성하고 크리미한 텍스처가 입술에 닿는 순간 녹아내려 즉각적으로 매끈하고 부드러운 입술로 연출한다. 또한 모이스처라이징과 항산화 성분 그리고 고함량의 소프트 왁스를 함유하여 입술 위에서 부드럽게 미끄러지며, 촉촉하고 선명한 컬러를 남긴다.

입생로랑 뷰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로이드 시몬즈는 “루쥬 볼립떼 샤인은 컬러를 입고 즐기는 새로운 방법이다. 크리미한 텍스처와 광택은 당신을 거부할 수 없는 컬러의 유혹과 황홀한 감각의 세계로 초대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핑크, 코럴, 퍼플, 브라운 등 19가지 컬러로 선보이는 루쥬 볼립떼 샤인은 갤러리아백화점 WEST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신세계몰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입생로랑)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안혜경 파격화보, 단아함 벗고 관능미 폭발
▶ ‘청담동 앨리스’ 박시후 모피 이불 “정체가 뭐야?”
▶ 김태희, 청초하고 매혹적인 ‘샴푸의 요정’ 변신
▶ 2013 S/S 헤어스타일 트렌드 “화사하고 내추럴하게!”
▶ 소녀시대 ‘퍼니 펑키’ 티저 속 몽환적 스타일 비법은?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