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박은지가 뱀파이어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는 정통 MMORPG 다크에덴의 전속 모델로 활동중인 박은지는 '뱀파이어 키스' 콘셉트 화보를 공개했다.

이는 다크에덴 오픈 10주년을 맞아 신서버 ‘리벨라티에’를 오픈, 대대적인 이벤트 중 하나다.

회사 관계자는 “지난 12월 27일부터 신서버 오픈과 함께 필드 보스 몬스터 추가 및 레벨 별 던전 개선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며 “새로운 분위기에 맞춰 다크에덴의 새 얼굴로 방송인 박은지를 선정하고 김연아와 다른 분위기의 뱀파이어 키스 콘셉트 화보를 공개하는 등 유저들이 좋아할 만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현재 다크에덴 홈페이지에서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이벤트와 10주년 이벤트가 한창 진행되고 있다.

그중 업데이트를 기념해 실시되는 ‘화끈한 그녀! 박은지와 함께하는 다덴 연말 정산’이벤트는 접속 누적 시간이 1시간 지날 때마다 인벤토리로 ‘행운의 선물상자’ 아이템이 지급되는 내용이다. 행운의 선물상자를 통해 이벤트 응모권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16일까지 실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가맹PC방에서 성서전을 참여하면 기여도 2배를 제공하는 '피의 그녀! 박은지와 함께 新 성서전에 참여하라!', 초보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 '용감한 그녀! 박은지와 함께하는 신입 용병단 모집!' 등을 진행한다.

또한 10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기존 한 종류의 하이랜더 아이템에서 총 4개의 레벨로 구분되는 하이랜더 아이템 추가와 더불어, △캐릭터 생성부터 승직 이후까지 리뉴얼 된 던전에서 사냥에 필요한 아이템을 손쉽게 획득할 수 있는 초보 던전, 라옴던전 업데이트 △고르고바 터널에 신규 반복 퀘스트 업데이트 △노후화된 그래픽 및 게임 인터페이스 개선 △게임초보를 위한 튜토리얼 모드 등을 추가, 개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