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유라가 선택한 `로얄네이쳐`..롯데홈쇼핑 단독 런칭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천연화장품 브랜드 로얄네이쳐(대표 안미현)가 오는 27일 롯데홈쇼핑 `최유라 쇼`를 통해 `천연오일보습 5종 세트`를 첫 단독 런칭한다.
로얄네이쳐의 이번 첫 롯데홈쇼핑 단독 런칭은 홈쇼핑 4대 천왕으로 불리는 `최유라 쇼`의 진행자 최유라가 개인적으로 직접 사용해보고 제품에 반하여 먼저 제안을 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천연비누와 천연 화장품으로 이미 백화점에서 입소문이 난 로얄네이쳐는 천연원료만을 사용하는 친환경 제품으로 눈 높고 까다로운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특히 로얄네이쳐는 이번 롯데홈쇼핑 천 단독 런칭을 기념해 `천연보습 5종 세트`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어서 기대가 되고 있다.
로얄네이쳐는 이번 롯데홈쇼핑 판매를 통한 수익금 중 일부를 한국 자생식물 보호 캠페인에 사용할 계획이며, 이 캠페인은 KIST(한국과학기술연구원)와 함께 우리나라 토종 식물의 종자주권과 자원화를 위한 연구개발 활동이다. 이 캠페인은 롯데홈쇼핑과 함께 연중 지속될 예정이며 이는 로얄네이쳐가 KIST(한국과학기술연구원)와 함께 우리나라 종자 주권과 기능성 물질 개발을 선도하는 시도로 높게 평가되고 있다.
로얄네이쳐의 `천연보습 5종 세트`에는 강력한 항산화 물질이 함유된 `포도씨 오일(100ml)`, 건성피부와 거친 피부에 풍부한 보습을 제공하는 `스윗 아몬드 오일(100ml)`, 필수 지방산이 풍부하여 노화와 아토피 피부에 효과적인 `이브닝 프림로즈 오일(100ml)` 등의 `페이셜 오일 3종`과 청정 알래스카 빙하수가 담긴 `아쿠아 페이셜 크림(50ml)`, 천연 로즈워터 99%의 천연 에센스인 `로얄 안티링클 에센스(50ml) 등 겨울철 피부 보습 철통 보호를 위한 제품 5종으로 구성돼 있다.
페이셜 오일은 인공 물질 무첨가된 생생한 자연 그대로의 오일을 피부에 직접 사용하는 제품으로, 인공물질과 인공 제형의 화장품과 비교했을 때 트러블이 적고 보습 효과가 뛰어나 피부고수들이 사용하는 화장법으로 유명하다. 기존 화장품에 1~3방울만 섞어 써도 그 사용감과 효과가 배가되며, 바디 로션 대신 발라주어 바디 오일로 사용할 수 있는 등의 다양한 활용법도 페이셜 오일의 큰 장점으로 손꼽힌다.
이진우기자 jw85@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3시간이나 지속된 사랑의 사슬 `훈훈`
ㆍ203cm 장신녀, 162cm 단신남 커플 `눈길`
ㆍ"도대체 산타는 어디에 있지?"
ㆍ엄다혜 알몸 말춤 실천, 의도적 노이즈 마케팅? 알고 보니…
ㆍ`여자 숀리` 오은주 섹시 식스팩 볼 절호의 기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진우기자 jw85@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