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신證 크레온, 찾아가는 '계좌개설 서비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신증권 크레온은 고객의 편의를 위해 기업체 등 각종 단체를 직접 찾아가 맞춤형 증권서비스를 제공하는 '찾아가는 계좌개설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찾아가는 계좌개설 서비스는 '아웃바운즈' 영업의 일환으로, 17일 강남 파이낸스센터 앞에서 처음으로 진행됐다. 이 서비스는 고객이 지점을 방문하지 않아도 영업점과 동일한 금융업무를 현장에서 해결할 수 있다.

    크레온 이동점포는 첨단통신장비, 자체 발전설비 등을 갖추고 있어 계좌개설은 물론 종목 시세조회, 금융상품의 가입 및 종합자산관리를 위한 상담까지 종합적인 증권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 서비스는 재경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향후 진행장소는 크레온 공식 블로그(blog.naver.com/creonblog)와 크레온 페이스북 및 트위터를 통해 공지된다.

    서비스 혜택을 받고자 하는 기업체, 병원, 학교 및 각종 소규모 모임은 크레온 고객감동센터(1544-4488)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동점포에서 크레온 증권계좌를 개설한 고객 모두에게는 소정의 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김상원 대신증권 크레온사업부장은 "차별화된 양질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번 서비스가 직장인이나 전문직 종사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면서 "앞으로 대신증권은 '찾아가는 계좌개설 서비스'에 이어 단체 고객의 니즈가 있을 경우 '찾아가는 투자설명회'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이노스페이스, '한빛-나노' 발사 도중 폭발 추정에 급락

      이노스페이스의 첫 상업 우주발사체 '한빛-나노'가 23일 오전 우주를 향해 이륙했으나 발사 도중 폭발한 것으로 추정되면서 주가가 장중 급락세다.이날 오전 10시58분 현재 이노스페이스는 전 거래일보다 ...

    2. 2

      대한제강, 무상증자 결정에 5% 강세…52주 신고가

      대한제강 주가가 23일 무상증자 결정에 급등세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10분 현재 대한제강은 전날보다 100원(5.08%) 오른 2만700원에 거래 중이다. 주가는 장중 한때 2만3250원까...

    3. 3

      유안타증권, 'W Prestige 강남센터' 신설

      유안타증권은 삼성역 섬유센터 5층에 'W Prestige 강남센터'를 신설했다고 23일 밝혔다.해당 센터는 강남권을 대표하는 리테일 거점이다. 유안타증권의 최우수 마스터 프라이빗뱅커(PB)인 박세진 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