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곽현주 패션파티쇼, 성공리에 개최
[이송이 기자] 서울 청담동에 자리한 라운지바 디아파트먼트에서 펼쳐진 패션파티 with 곽현주 맨즈 컬렉션이 성공리에 개최됐다.

11월의 마지막 날인 30일에 진행 된 패션파티의 시작은 곽현주 디자이너의 남성복만을 선보인 맨즈 컬렉션 패션쇼로 진행됐다.

더불어 국내 정상급 디자이너 이상봉, 송혜명, 예란지, 황재근 등 유명 디자이너들 및 패션 관계자와 영화배우 곽지민, 배우 박성웅 신은정 부부, 가수 레인보우 재경, 지숙, 장미인애, 용감한 형제 등 유명 연예인들이 함께 파티를 축하하며 자리를 빛내 주었다.

패션쇼 후 진행된 패션파티는 개그맨 권영찬의 MC로 진행되었다. 신사 가로수길에 자리한 명품 셀렉샵 E&H의 협찬으로 패션 파티에서 진행 된 경품 이벤트, 포토존 이벤트 등을 열어 이 날의 히로인 곽현주 디자이너를 비롯한 많은 패션유명인사들과의 포토타임 등 자유로운 파티로 진행되어 패션관계자와 참석한 이들의 경계 없는 만남이 연출됐다.

이번 파티를 주관한 디아파트먼트의 관계자는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클럽세대들과 트렌드를 주도하는 패션 인사들이 함께 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패션과 파티가 함께 어우러지는 행사를 통해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성유리, 청담동 쇼핑 현장 포착 “원조 여신의 위엄!”
▶ ‘말춤녀’ 고원희, 싹둑 자른 단발에 반전 매력 “물씬~”
▶ 박한별 언더웨어 화보, 농염하게 피어난 붉은 장미의 유혹
▶ 이효리, 캐주얼하고 액티브한 클럽 메이크업 '펑키+유니크'
▶ “연말 모임, 속옷부터 챙기자!” 섹시 VS 큐트, 언더웨어 선택법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