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민 웨딩드레스 자태, 성숙한 여인의 향기가 ‘물씬~’
[김지일 기자] 최근 뷰티 멘토로 활약하며 활발한 방송활동에 나선 배우 김정민이 웨딩드레스 자태를 공개했다.

11월14일 김정민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웨딩화보 촬영중. 플로렌스의 드레스들 하나같이 너무 아름다워 제 예식때 드레스 예약했어요ㅎ”라는 메시지와 함께 몇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정민은 몸 전체의 실루엣이 드러나는 화이트 롱 드레스와 러블리한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머리 장식이 돋보이는 레이스 드레스, 드레스 뒤쪽을 끈으로 조이는 클래식한 디자인의 웨딩드레스 등을 착용한 모습이다.

특히 등이 시원하게 드러난 백 트임 형태의 드레스를 입은 김정민은 뒤돌아 선 포즈를 취하며 늘씬하고 가녀린 뒤태를 강조했다. 군더더기 없이 늘씬한 그의 뒷모습은 여리고 고운 신부를 연상케 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우와! 여신이다!”, “감기약 광고에 나오는 인형같다”, “벌써 결혼 준비 하시는거에요? 아직 안해도 될 듯”, “바비인형같다. 김정민 나이가 부럽다”, “여신이라는 말이 딱!”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정민은 11월14일부터 16일까지 홍콩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되는 세계 3대 미용, 화장품 박람회인 ‘홍콩 코스모프로프(Cosmoprof Asia Hong Kong 2012)’에 참석하기 위해 홍콩을 찾은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출처: 김정민 트위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임창정 폭풍 감량, 달라진 얼굴선에 ‘깜짝!’… “눈빛이 살아있네”
▶ 송지효 해명, 월요커플 부담 “농담이야~ 개리 상처 받을까 걱정!”
▶ 주지훈 매너다리 "킬힐 신은 여배우를 난쟁이로?" 커도 너~무 커!
▶ 김사라 말춤, 미스코리아의 쭉 뻗은 팔다리와 엽기가 만나면? '섹시레이디'
▶ [리뷰]브레이킹던 part2, 연약한 소녀의 성장기가 끌린다면…'화려한 피날레'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