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석유, 2012 화학산업대전 참가..친환경 제품 공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호남석유화학(대표이사 : 허수영), 케이피케이칼(대표이사 : 김창규), 대산MMA(공동대표 : 이홍열, Sashiyama Masatoshi) 는 10월 31일부터 11월 3일까지 4일간 개최되는 2012대한민국화학산업대전에 참가해 대표 제품과 미래 신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2012년 대한민국화학산업대전은 올해 처음 개최되는 행사로 국내외 200여개사가 참여하는 화학산업계의 축제입니다.
석유화학 분야는 호남석유화학을 비롯해 롯데유화사와 LG화학, 한화케미칼, SK종합화학, 금호석유화학 등 대표 기업들이 참가할 예정입니다.
이번 산업대전에서 롯데그룹 유화사는 생활 속 석유화학제품과 자동차 부품, 친환경 제품, 미래 석유화학 제품을 선보이게 됩니다.
지난 4월 중국 상해에서 개최된 Chinaplas2012에서 호남석유화학을 비롯한 롯데그룹 유화사는 기능성폴리머 등 자동차경량화 제품과 메가트렌드, 친환경 플라스틱 등을 전시한 바 있습니다.
호남석유화학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는 국내에서 처음 개최되는 대규모 화학산업대전으로 화학산업의 달라진 위상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이라며, "롯데 유화사의 미래를 일반 대중에게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본다.” 고 말했습니다.
김정필기자 jp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연적의 코를 물어 뜯어, 3년형 선고
ㆍ`기자도 사람` 물고기에 기겁한 女기자 눈길
ㆍ`0.09kg` 세계에서 가장 작은 견공 메이시
ㆍ수지 꽈당 굴욕, 김준현 뽀뽀 사건 해명하려다… ‘아이쿠’
ㆍ미코출신 허윤아, 100인 남성앞에서 아찔 몸매 과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정필기자 jpkim@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