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글로벌 인재 채용..2012 신입/경력 공채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가 글로벌 타이어 기업의 꿈을 펼쳐나갈 2012년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습니다.
2012년 하반기 공개 채용은 경영지원, 마케팅-세일즈, 연구개발, 생산-기술 부문에 걸쳐 약 150여명의 글로벌 인재를 선발합니다.
입사 희망자는 오는 28일 자정까지 한국타이어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며, 서류 전형을 거쳐 인성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 순서로 진행됩니다.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는 11월 9일 한국타이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입니다.
지원 자격은 2013년 2월 졸업예정자 및 4년제 정규대학 기 졸업자로 한국타이어의 글로벌 경영이 빠르게 확대되는 만큼 중국어, 일본어, 불어, 스페인어, 러시아어, 헝가리어 등 제 2외국어 우수 성적 소지자를 우대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한국타이어는 4개의 글로벌 지역본부와 20여 개의 해외지사, 5개의 생산시설, R&D 센터를 통해 전세계 180여 개국에 타이어를 판매하여, 총 매출의 80% 이상을 해외시장에서 달성하고 있는 기업으로 이번 공채를 통해 리더십을 갖춘 인재를 선발할 방침입니다.
한국타이어 서승화 대표이사 부회장은 “‘사람이 곧 미래이자 힘’이라는 일념으로 글로벌 인재 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며 “도전정신으로 무장한 신입사원들과 함께 세계 최고의 타이어 기업으로 도약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김정필기자 jp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현존하는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여성이 밀라 쿠니스?
ㆍ게으른 일본女 사이 기저귀가 인기?
ㆍ머리가 거꾸로 달린 양 영상 등장
ㆍ장백지 `개콘` 출연, 브라우니에게 한국어로 "물어" 폭소
ㆍ아담파탈 가인 ‘하의실종’으로 섹시하게 피어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정필기자 jpkim@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