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대성이 운영하는 대성마이맥과 티치미가 11일부터 '파이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이널 프로모션'은 각 영역별 대표 강사들의 파이널 강좌를 구매하면 필수어휘집, 무료 강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언어영역 박광일 강사의 파이널 강좌를 구매하면 필수어휘집을, 김동욱 강사의 경우 '이것이 비문학이다' 강좌를, 수리영역 이창무 강사의 경우 개념 강좌를 무료로 제공한다. 외국어영역 이명학 강사 파이널 강좌 구매 시엔 '2013 어휘특강 Word in Context'를, 김찬휘 파이널 강좌를 구매하면 '변형독해 5,6탄'을 30% 할인 혜택을, 고정재 강사 파이널 강좌 구매 시엔 단과 강좌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파이널 강좌를 구매한 모든 수험생들에게 정시배치표 50% 할인권을 지급한다. 정시배치표 할인권은 수능일(11월 8일) 이후 사용 가능하다.

회사 측은 "대성마이맥∙티치미의 파이널 강좌는 핵심 개념과 문제풀이 전략 등을 단기간에 정리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EBS 연계 문제에 대한 응용력 향상 및 비 연계 30% 대비에 초점을 맞춰 지난달 기획, 오픈 됐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www.mimacstudy.com)과 티치미(www.teachme.co.kr)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경닷컴 정인지 기자 inje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