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대표 김영찬 김원일)은 골프용품전문백화점 골프존마켓 10호점을 경기도 의정부에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의정부점 오픈으로 골프존은 골프존마켓을 시장에 선보인지 1년 여만에 두 자릿수 직영매장을 운영하게 됐다. 아울러 연내 7개점을 추가로 오픈할 계획이다.

골프존마켓은 다양한 브랜드 클럽 및 골프용품, 액세서리 등을 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는 원스탑골프쇼핑(one stop golf shopping) 공간으로, 최신 골프 시뮬레이터인 비전 스크린 골프 시타실을 구비해 개개인 고객에게 데이터를 활용한 맞춤형 서비스 제공이 강점으로 꼽힌다.

골프존마켓 의정부점은 서울에서 의정부, 포천, 가평 등 강북 골프장을 오가는 길목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고, 주변에 아웃도어 의류 아울렛 거리가 형성돼 있어 복합쇼핑이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골프존마켓 의정부 점은 오픈 기념으로 캘러웨이 레이저호크 드라이버, 투어스테이지 정품 캐디백, 푸마 골프화 등 인기상품들을 한정수량으로 초특가에 판매하는 타임세일, 필라 골프 브랜드 초특가전, 골프백 기획전, 베티나르디 퍼터 할인전 등과 같은 이벤트를 오는 14일까지 실시한다.

한편, 골프존마켓은 작년 8월 경기도 분당에 1호 점을 오픈한 이후 현재 강남, 송파 롯데마트, 가산W몰, 평촌, 김포공항아울렛, 의정부등 수도권 지역중심으로 10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한경닷컴 최성남 기자 sula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