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콘서트, 리쌍컴퍼니 측 “13일 예매 아냐, 5시 공지 예정!”
[김보희 기자] 무한도전 콘서트 ‘슈퍼7’ 티켓 예매 소식으로 인터넷이 뜨겁다.

9월13일 인터넷에는 MBC ‘무한도전’의 멤버 7명이 참여하는 ‘무한도전 콘서트 슈퍼7’의 티켓 예매가 곧 시작된다는 글이 퍼지며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했다. 이후 콘서트를 기획한 리쌍컴퍼니 공식홈페이지에는 접속자가 몰리면서 트래픽 초과로 다운되는 사태가 발생했다.

이에 리쌍컴퍼니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SUPER7콘서트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예매 오픈일이 오늘이 아님을 다시 한 번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오후5시 새롭게 선보이는 리쌍컴퍼니 홈페이지를 통해 슈퍼세븐콘서트에 관한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공지했다.

‘무한도전 콘서트 슈퍼7’은 유재석과 박명수, 정준하, 정형돈, 노홍철, 길, 하하 등이 무한도전 멤버들이 참여해 오는 11월 24일과 25일 양일간 서울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무한도전 콘서트 슈퍼7’은 MBC 노조 파업 장기화로 인해 ‘무한도전’이 약 5개월간 결방됐지만, 묵묵히 지켜봐주고 기다려준 팬들에게 감사를 표하고자 기획된 콘서트다.

무한도전 콘서트 ‘슈퍼7’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무한도전 콘서트 슈퍼7 완전 기대된다”, “꼭 직접 가서 보고 싶다”, “무한도전 콘서트 티켓 예매만 기다렸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무한도전’은 MBC 간판 예능프로그램으로, 매 회 새로운 특집과 출연진들의 애드리브, 재치 넘치는 자막으로 인해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사진출처: MBC, 리쌍컴퍼니)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강민경 에어캡, 황비서의 업무는 뽁뽁이? "시크한 패션으로 손으로 꾹꾹"
▶ 김기덕 그림 실력, 독학으로 프랑스서 전시… "악어 입봉 때는 걷어차여?"
▶ 차칸남자 맞춤법 논란 "공영방송 KBS에서? vs 오기 불가피, 표현의 자유"
▶ 조정린 방송기자 최종합격, 연예인→ 기자 “17일 TV조선 첫 출근”
▶ 조여정 스트레칭 놀이, 이게 베이글 몸매 비결? "음~ 유연해"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