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치고 패밀리' 박희본-심지호, 커플 팔찌를…'무슨 일로?'
[박문선 기자] KBS '닥치고 패밀리'에서 박희본과 심지호가 커플 팔찌를 하게 됐다.

9월5일 방송된 KBS '닥치고 패밀리'에서 차지호(심지호)는 알(민찬기)이 봐준 타로에서 불길한 결과가 나온 이후 가는 곳마다 안 좋은 일들이 벌어졌다. 실밥을 자르다가 옷을 잘라버리는가 하면, 문에 부딪쳐 혹이 나기도 했다.

그러나 알이 차고 있던 행운의 팔찌를 차자 지호의 생활은 달라졌다. 상한 우유를 지호 대신 서준(박서준)이 마시고, 갑자기 빌려준 돈이 들어오는 등 신기하게도 불운이 모두 지호를 비켜갔다. 지호는 알의 팔찌를 보며 "하나 더 있었으면 좋겠는데"라고 생각하기도.

희봉(박희본)도 알에게 지호와 같은 팔찌를 받아 차고 다녔다. 자신에게 팔찌를 준 알의 마음에 대해 궁금해 하지만 하나(최하나)의 말실수로 알은 희봉을 피해 다니게 됐고, 희봉은 속이 상했다.

마지막 장면에서는 지호와 희봉이 같은 팔찌를 차고 있는 모습이 그려졌다. 희봉과 지호는 만나기만 하면 으르렁 대는 앙숙 관계지만, 이번 회를 통해 둘의 관계에 어떤 변화가 있을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KBS 가족시트콤 '닥치고 패밀리'는 배우들의 깨알 연기로 화제가 되고 있으며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45분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카이로스 엔터프라이즈)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런닝맨 태연 포착, 이광수 태연 키 차이 엄청나네? '기린-꼬꼬마 조우'
▶ 김태희 학생식당 포착, 홀로 CG? 세상 혼자사는 여신도 "밥 먹어요"
▶ 주원 훈남 대역, 알고 보니 영화에도 출연? 여러모로 “넌 최고다”
▶ 하하 MC몽 언급, 친구로서 “함께 했던 방송 생각나… 짠하다”
▶ 이혜정 이혼고백, 이미 1년 전에… 딸은 아직 모르는 상태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