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최초 단지내상가 현대 힐스테이트 "임대 100%확정"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광교 자연앤힐스테이트 1764세대단지 올해 11월 준공예정
- 1층 슈퍼마켓과 부동산중개업소 2층 세탁소, 미용실, 학원 100%
- 실투자 2억대 파격분양. 융자 최대60%가능
올해 부동산 시장의 키워드는 안정적인 임대수익이 기대되는 수익형 부동산이라 것이 업계의 여론이다. 이에 안정적인 배후 수요가 보장된 단지 내 상가와 생활필수업종 상가는 유망하다고 업계는 보고 있다.
아파트단지 내 상가는 부동산, 슈퍼, 세탁소, 학원 등 입주민들의 필수 업종이 임대를 받기 때문에 경기추세에 큰 영향이 없으며 투자금액도 일반근린상가보다 가벼우며 전용율도 높은 편이다. 이에 따른 프리미엄도 쉽게 형성되어 노후대비나 재테크용 수익부동산 아이템으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신도시와 택지지구 내 아파트단지 내 상가가 큰 인기인데 이는 서울보다 적은 투자금으로 안정되고 높은 임대수익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무엇보다 실투자금이 1~3억대로 저렴하면서 지하철 인근 1,000세대가 넘는 대단지인 경우 단연 1순위 단지 내 상가라 할 수 있다.
광교 자연앤힐스테이트 단지 내 상가는 이러한 최고의 투자 조건을 두루 갖추었으며 행정복합도시 및 자족형신도시로 주목 받고 있는 광교신도시 중심에 위치해 있다. 또한 용인-서울 고속도로 외에도 신분당선 도청역이 2016년 개통될 예정이다. 개통 이후에는 용인에서 서울까지 걸리는 시간이 30분대로 줄어 '강남 배후도시' 기능까지 갖추게 된다.
1순의 청약경쟁률 6대 1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분양이 마감된 ‘광교 자연앤힐스테이트’는 현재 1,764가구로 대단지다. 전용면적 84㎡, 14개 주택 형 단지인 소형가구로 구성되어 입주인구가 풍부하다. 초, 중학교 등 학교시설도 인접해 소비접근성이 뛰어나 준공이 되지 않는 상태에서 선 임대를 요구하는 많은 주변 상인들로 이미 총8개 점포가 100% 선 임대완료 된 상태다. 특히 이번에 특별분양되는 1층 상가는 슈퍼와 부동산으로 임대가 100%완료된 상태이며 먼저 들어오지 못한 임대자들의 대기 수요까지 넘쳐 노후대비용 월세수익을 기대하는 투자자들에겐 안성맞춤이다.
광교 자연앤힐스테이트 단지와 단지 내 상가는 올해 11월 준공예정이며 융자는 최대 60%까지 가능하다. 주변 아파트단지 내 상가에 비해 20~30%의 낮은 분양가가 적용되어 현재 접수중이며 조기마감이 예상된다.
접수문의: 031-214-77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