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 정식으로 수입 및 유통되는 해외 제품은 극히 일부분에 불과하다.

세계에는 수많은 상품들이 생산, 유통되고 있지만 그중에서 실제로 우리가 구입 가능한 상품은 국제적인 유통망을 가진 유명브랜드 제품이나 세계에 널리 알려진 국가 특산품, 개발도상국의 박리다매 상품 등에 국한되어 있다.

이외에 다양한 제품들을 구입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본인이 직접 현지에서 구입하는 것이다. 그러나 현실적으로 쉽지 않기때문에 해외의 의류, 패션용품, 서적, 잡화, 중고물품 등을 구매하기 위해서 구매대행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해외 온라인 상품의 경우, 해당언어에 익숙하지 않은 일반인에게는 사이트 이용 자체가 어렵다는 문제점이 있다. 특히 단순 구매가 아닌 해외 중고물품이나 경매상품의 경우 이용에 대한 장벽은 더욱 높아진다. 해당 언어가 익숙한 사람이라도 구매절차와 이에 대한 주의사항을 꼼꼼히 챙기기는 쉽지 않으며, 일반인의 경우 가입마저도 곤혹스러운 경우가 많다.



지난 4월에 오픈한 일본 구매 및 경대 대행 사이트 '재팬다사자'는 이러한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자동웹페이지 번역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서비스를 통해 언어 걱정없이 라쿠텐, 일본야후, 아마존재팬 등의 해외온라인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자체 개발한 전용 번역프로그램은 현존하는 번역사이트들 중에서 최고수준의 정확도로 제품비교와 구매가 용이하다. 원문의 레이아웃을 그대로 유지하고, 원문 로딩속도와 흡사할 정도의 빠르게 번역하여 한국어 웹사이트를 이용하는 듯한 쇼핑체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구매자가 지불 가능한 최고 금액을 경매 마감 시간에 자동으로 대신 입찰해주는 예약입찰기능으로 지속적인 확인 없이도 일본옥션 등의 현지 경매사이트의 제품들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당사 사이트를 운영하는 제이와이는 일본현지법인(J&Y SYSTEM co, LTD)으로 등록된 업체이기 때문에 현지변동상에 대한 유동적이고 빠른 대처가 가능하다. 일본 현지에서 오랫동안 구축해 놓은 유통망을 바탕으로 자동차부품, 골프용품, 피규어&인형, 오디오&앰프 등의 다양한 상품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현재 사이트 오픈 기념으로 수수료 무료 및 페덱스 국제 배송료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고객센터를 통해 이벤트 정보를 비롯하여 모든 구매 절차와 배송, A/S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