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대투증권은(사장 임창섭)은 최신 스마트폰 갤럭시S3를 신청하면 할부금 및 통신비 등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내달말까지 실시한다고 30일 전했다.

이번 YES3 이벤트는 하나대투증권 계좌를 보유한 고객이 홈페이지에서 최신 스마트폰을 신청하면 가입비, 단말기 할부금, 유심비, 통신비 지원 뿐만 아니라 사은품까지 지급하는 행사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최신 스마트폰을 신청한 고객이 하나대투증권 주식거래 어플 ‘SmartHana’를 통해 매월 100만원 이상 증권거래를 하면 가입비·유심비는 면제이며, 매월 1만원씩 2년간 최대 24만원의 단말기 할부금도 지원된다. 그리고 증권거래 수수료가 월 10만원을 넘는 고객에게는 매월 2만원의 통신비를 추가로 지원한다.

그리고 스마트폰 신청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는 차량용 충전기를 무료로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갤럭시S3 전용 고급 커버도 증정한다.

또한 하나대투증권의 증권계좌를 신규로 개설한 고객에게는 계좌 개설일로부터 1년 동안 스마트폰 매매 수수료를 면제해주는 수수료 무료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수수료 면제는 주식 뿐만 아니라 선물. 옵션 수수료까지 해당된다.

한편, 하나대투증권은 LG유플러스를 통해 갤럭시노트를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휴가비 30만원을 지원하고 할부금 등을 지원하는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스마트폰 지원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하나대투증권 홈페이지(www.hanaw.com)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1588-3111)로 문의하면 된다.

한경닷컴 최성남 기자 sula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