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우 M&D, 이삐 캐릭터 시계 론칭 "9가지 캐릭터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OK!"
[김지일 기자] 패션 브랜드 시계를 수입·판매하는 신우 M&D에서 캐릭터 시계 전문브랜드 이삐(yippee) 캐릭터 시계를 론칭했다.

이삐 캐릭터 시계는 '여행'이라는 콘셉트를 메인 테마로 하여 아이와 부모 그리고 캐릭터를 좋아하는 모든 키덜트를 타겟으로 론칭한 시계 전문 브랜드다. 총 9가지 캐릭터로 구성된 이삐 시계는 뽀로로, 도라에몽, 짱구, 폴리로 구성된 아동라인을 비롯해 원피스, 나루토, 블리치, 헬로키티, 리락쿠마 등 청·장년층에게 익숙한 제품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이는 입체 캐릭터 디자인으로 보는 재미뿐만 아니라 형형색색의 다양한 컬러를 겸하고 있어 아이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또한 다양한 디자인과 사이즈로 제작되어 부모와 아이가 함께 착용하기 좋다.

이삐 시계는 제품 안정성 테스트 기관인 미국 SGS사와의 업무 제휴를 통해 환경호르몬 및 중금속 등 유해 물질 함유 테스트를 거쳐 제품을 제작하고 있다. 철저한 품질 검증 과정은 어리아이가 사용하기에도 안전해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이삐 캐릭터 시계는 전국의 NC백화점 및 AK플라자, 신세계 백화점과 면세점, 롯데마트 및 이마트에서 판매되며 온라인 쇼핑몰(GS샵, CJ오쇼핑, 신세계몰, AK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신우M&D)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여름 메이크업은 방법부터 다르다
▶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 패션'에 주목하라!
▶ f(x) VS 씨스타, 20's choice를 빛낸 걸그룹의 행사장 패션
▶ 김고은 화보, 은교의 파격은 계속된다? "뇌쇄 눈빛에 매끈 각선미까지~"
▶ ‘착시의상’ 에일리 VS ‘비치룩’ 장윤주 “화끈한 섬머 스타일 퀸은 누구?”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