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전자상거래 사이트 G마켓이 인기 남성그룹 ZE:A(제국의 아이들)편을 선보인다. 멤버별 이미지가 들어간 ‘ZE:A 드로잉 페이스 티셔츠’를 2만900원에 멤버별로 100세트 한정 판매한다.

9일 오전 10시부터 단독 판매하는 이번 ‘ZE:A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는 제국의 아이들의 얼굴이 디자인 된 티셔츠와 그들이 모델로 활동중인 화장품(비비크림, 썬크림 중 택1)으로 구성돼 있다. 티셔츠에는 지난 4일 발매된 ‘ZE:A 2집 앨범’ 재킷의 멤버별 이미지와 사인이 새겨져 있다. 원하는 멤버를 선택해 구매하거나 전체 이미지로 구매할 수 있다.

ZE:A는 2010년 데뷔한 9인조 남성그룹으로 가요프로그램은 물론 드라마, 예능 등에서도 활약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2집을 발표하고 더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티셔츠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티셔츠 구매 후 구매 페이지 게시판에 티셔츠나 ‘TOUCH in SOL’ 제품 사용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9명에게 ZE:A의 친필 사인이 담긴 2집 앨범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 페이지에 2집 앨범 및 티셔츠 발매기념 응원 메시지를 남긴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TOUCH in SOL 립글로즈’를 증정한다. 두 이벤트 모두 30일까지 진행한다.

한경닷컴 김하나 기자 han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