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도 이제는 개성시대다.

획일적으로 디자인된 스마트폰에 자신만의 멋을 입히며 유니크(unique)함을 강조하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특히 스마트폰 케이스는 스마트폰 유저들이 욕심을 내는 아이템이다.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케이스 디자인을 원하는 이들이 늘면서 천연가죽과 특수한 가죽 원단을 이용한 고급가죽케이스 시장의 파이가 커지고 있다. 대량으로 제작된 단순한 스타일에서 벗어나 나만의 멋을 추구하는 소비자의 니즈가 시장을 움직이고 있는 것이다.

핸드폰 케이스 브랜드 관계자는 “핸드폰 케이스도 이제는 양보다 질”이라며 “지갑과 신발 등의 장신구를 구매할 때 ‘명품’을 선호하는 것처럼 핸드폰 케이스도 이런 트렌드를 따라가고 있다”고 말했다.

이런 가운데 케이와이디자인의 엘쿤(LKUN)은 천연가죽 케이스를 제작해 프리미엄 케이스 시장 공략에 나섰다. 타조가죽과 뱀가죽을 사용한 고급형 케이스 ‘블랙라벨’(Black label)을 론칭한 것이다.



이 라인은 지갑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으며 천연가죽을 사용해 소장가치가 높다. 천연 소가죽을 이용한 심플형의 경우 세련된 컬러, 고급스러운 베지터블을 사용해 베이직한 멋을 선사한다. 심플형 제품은 카드 한 장 정도의 수납이 가능하며 뚜껑을 덮은 상태로 통화를 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당사는 여름 맞이 ‘Summer Event’를 진행한다. 제품을 구매하는 이들에게 물놀이 필수품 방수팩과 5만원 이상 구매자들에게는 로쥬키스의 자외선 차단제를 제공하고 있다. 관련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